앎양의 일상/앎양의 일상

프렌즈스크린 부평점 깨끗하고 좋아요!

떠나고픈앎양 2022. 1. 11. 16:27

바야흐로 크리스마스 EVE~!

 

학교에 출근?한 딸을 뒤로하고!

오랜만에 부부 스크린 나들이를 떠났습니다!

 

 

 

 

 

집근처에 프렌즈스크린 이 없었어서...

저번에 갔던 JYP프렌즈스크린 을 갈까 고민했는데, 

최근에!!! 프렌즈스크린 부평점 이 부평시장역에 생겼네요!

 

가는길이 좀 많이 가까워서...

이번엔 프렌즈스크린 부평점을 방문했어요!

 

2021.11.24 - [앎양의 일상/앎양의 일상] - JYP프렌즈스크린 갈산동 카카오골프 내돈내산 후기!

 

JYP프렌즈스크린 갈산동 카카오골프 내돈내산 후기!

주말, 간만에 시간이 되어 스크린 골프를 치러 갔어요. 딸이 학원 보강 가느라 ㅋㅋ 남는 시간에 휘릭! 학원 근처를 검색하니, JYP프렌즈스크린 삼산점이 최근 21년 10월 30일에 오픈했더라구요!!

hot3019.tistory.com

 

지난번 스크린 이용후기는 요기요~! ㅎㅎ

 

 

 

 

 

주차장이 지하 3층까지 있어요..

그런데 크리스마스 이브라서 그런지, 주차장이 많이 붐볐습니다..

 

지하 3층에 주차하고 올라갔어요.

 

주말은 좀 더 주차난이 있을 것으로 보여요.....

 

 

 

 

 

 

 

우와...... 12월 8일인가? 오픈하신 매장이라...

초초초 깨끗해요~~~~ 

 

 

 

 

남편하고 들어오면서 ㅋㅋ 우와~~~~ 하고 들어왔어요 ㅎ

사장님도 (부부이신듯) 엄청 친절하시고

생각보다 매장도 넒어서 쾌적했어요.

 

 

 

 

 

 

프렌즈스크린 부평점 2번방입니다.

넓고, 깨끗해요!!!!! 이가격에... 실화냐 싶을 만큼!!!

 

 

저희는 김캐디 예약으로, 2인 21400원에 결제하고 왔거든요!

평일, 낮이라서 좀더 저렴하긴 했지만요!

 

 

 

 

 

프렌즈스크린 부평점에서는 간식으로 주스랑, 과자 주시고!

야금야금 먹으면서 게임을 합니다~

 

 

반응형

 

중간에 주스한잔만 더주세요~ 하기도 했숩니다 ㅋㅋ

친절하신 사장님~ 금방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덕분에... 시원하게 마시며 잘 쳤어요~~~ 

 

 

 

흐흐 회심의 드라이버 동영상!!

이날 전 진짜 ..괜찮게 치고~

남편은 진~짜 못쳐서...!!

 

첫!! 무승부의 날이었어요!!!!

 

전 프렌즈스크린 을 좋아하는데, 

가까운곳에 프렌즈스크린 부평점이 생겨서 좋고~!

시설도 좋고~ 친절하신 면도 좋고~ ㅋ

다음에 또 갈것 같아요!!

 

 

 

위치는 이곳!! 주차는 지도상, 왼편 뒷쪽에 입구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