앎양의 일상/앎양의 일상

산곡동 필라테스, 모브필라테스 등록!!

떠나고픈앎양 2022. 1. 26. 10:59

산곡동 필라테스!
집근처 새로생긴 모브필라테스 등록했어요!
후훗... 운동하는 녀자 돌입!!

 

 



작년에 오픈한 모브필라테스,
산곡동 필라테스에요!

사실 시작한지 3개월이 다 되어가고 있지요.
오픈 하신 후, 별다른 홍보 안하시는데도
회원이 꾸준히 늘고 있어요~

처음엔 매트도 혼자 했는데 ㅋㅋ

이젠 5-7명정도의 회원들과 함께 해요!

 

 

 

 


빨간옷의 블로그 주인장 ㅋㅋ 저입니다 ㅋㅋ
운동 끝나고, 찍어봤어요 ㅋㅋ

전3개월 주2회 매트 소도구 필라테스를 등록했는데,
추가로 1:1 기구필라테스를 횟수로 등록해서 병행해요.

산곡동에서 이렇게 1:1로 필라테스 잘 알려주시는 곳은
모브필라테스!! 강추!!
샘이 설명해주시는것도 그리 어렵지 않게 해주셔서
귀에 쏙쏙 잘 들어와요.


 



양반다리 하고 있으면..
제 골반이 틀어져있어서, 저렇게 한 쪽만 올라가는데..
저런걸 교정하는 데도 좋다고 하더라구요.

원래 필라테스가 재활하는 운동이람서요!!
그래서 남자 필라테스도 하시구,
그래서 부부가 같이 오셔서 매트소도구 필라테스 하시기도 하시더라구요 ㅋ 보기 좋으셨어요!

 

 

반응형

 


키즈필라테스도 여시는게 목표라고 하셨는데
아직은 오픈을 안하셨어요 ㅠ
산곡동에 키즈필라테스 하는데 없는데..
어서 열어주세유~~~~



 


운동은 또 가까워야 그나마 잘 가자나요?
집근처인 산곡동 필라테스 라서 꼬박꼬박 가고 있어요 ㅎ

사실 골프연습장도 모브필라테스 건물에 있어서
골프연습 하고, 필라테스 하고! 한건물에서 클리어해요ㅋ
골프장 다니다가 오픈한다는 리플렛 보고
상담하러 들어가서.. 체험 수업 해보고 바로 등록 했지욥.
철저한!! 내돈내산 입니다!!





얼마전 1:1 기구필라테스 수업때
자세 넘 잘 잡는다고 샘이 칭찬하며 찍어주심요 ㅋㅋ

오픈한지 얼마 안되신데다가..
강사님 두분 너무 깔끔하셔서
쾌적하고 깨끗하게 수업 잘 듣고 있어요!!

 

 

 

 

강습 끝나면, 자기가 쓴도구를

소독제 뿌려서 깨끗이 닦구요~~

1:1 기구필라테스도 강습 후

강사님이 소독 하시더라구요~

늘어나는 코로나속에..그나마 안심..ㅎㅎ

 


3개월 지나고 지금,

근육이 잡혀지는게 느껴져요!! 야호!!
그래서 추가 등록도 완료 했지요!!

 

 

 



산곡동 필라테스 모브필라테스에는
강사님이 두분이신데요.

두분다 경력 9년 이상... 한분은 9년이 뭐야... 10년도 다 되셔서 그룹 매트수업에서도 자세 다 잘 잡아주시고
1:1 기구수업도 말할거 없이 잘 잡아주셔욥 ㅋㅋ

전 여기서 필라테스 난생 처음 배웠는데,
어려움 없이 잘 따라가고 있어요.

필라테스 전도사가 된 저, ㅋㅋ
같이 운동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