앎양의 일상/앎양의 일상

음식물 처리기 휴리엔 - 직접사용 후기 및 장단점 (내돈내산)

떠나고픈앎양 2020. 10. 28. 00:05



 

 



요즘 음식물 처리기들이 아주 핫하죠!
홈쇼핑만 틀면 여기저기서 음식물 처리기들이 나오고
광고도 어마 무시하게 해요~~

저역시도... 음쓰 너무 버리기 싫고~
여름에 냄새에 날파리 날리고 ㅠㅠ
그러다가 엄마가 휴리엔을 사서 쓰는 거 보고!!
사야지 하던참에 와디즈 펀딩에 뜬 걸 보고 바로 샀어요!


 

음식물 처리기 휴리엔 가격

 


제가 펀딩으로 구매한, 음식물 처리기 가격이에요.
전 울트라얼리버드? 8월 말 배송은 완료돼서 못하고
슈퍼 얼리버드로 해서 49만 원에 9월 말 배송!!
무려 두달을 기다렸어요. 실제로는 10월 초에 왔죠.


 

 


경동택배로 오고요!
와서 설치해주고 그러는 거 없어요~
그냥 코드 꽂고, 미생물 넣고 하는 간단한 거라..
굳이 기사님 방문이 필요 없어요.
음쓰처리기 택배 받고 남편이 바로 설치 고고싱!!!



 

 


제가 없을 때 택배가 오고, 남편이 설치를 하는 바람에
설치 영상 등을 안 찍었네요..

음식물 처리기, 휴리엔을 선택한 이유

1. 간편 설치
2. 매우 고가가 아님
3. 싱크대 개조 등이 필요 없음

휴리엔의 장점이 바로 이런 사항들이죠.
다른 제품을 까려는 의도는 아니지만..
홈쇼핑에 나온 아이들이 사실 좀 고가라 ㅠㅠ
가격이 부담되는 게 사실이고...
제가 언젠간 인테리어를 하고 싶단 생각이 있는데
지금 싱크대에 설치하는 게 사실 아까웠거든요.
암튼 방식 자체가 아예 다르니까요!!




 

 


음식물 처리기 휴리엔 사용법!
뚜껑 열고, 속뚜껑 열고, 음쓰를 부으면 끝!!!

방법은 아주 간단해요!!
젤 아래 사진의 흙 같은 게,
미생물이 음쓰를 분해한 부산물? 이래요.
한마디로... 미생물의 똥? ㅋㅋㅋ

저건 나중에 퇴비로 사용 가능하대요!!
설명서에 나와요 ㅎ



궁금하신 분을 위한 영상 서비스 ㅎㅎ
설치하고 난 다음 가장 좋은 점을 꼽자면....

 

1. 버리러 안 나가도 된다! 바로처리!

2. 날파리가 안 생기겠지? (가을이라 비교 불가)




ㅋ음식 처리기 사는 사람들은...
다 1번 때문에 사는 거 아니겠어요?? ㅋㅋㅋㅋ

 

 


그렇다고... 이게 뭐 장점만 있겠습니까!!!
괜히 솔직 후기인가!! 단점도 쓸라고 솔직 후기지!!

음식물 처리기 휴리엔 제가 느낀 단점!!
바로 분해되는 냄새!!


이건 사실 사람마다 달라요.
저희 엄마께 이걸 추천해주신 친구분은,
냄새를 1도 모르겠어서 주방에 두고 쓰신다는데...
전 ㅠㅠ 이 분해되는 냄새가 아직 적응이 안돼서
주방 쪽 베란다에 두고 문을 항상 열고, 냄새 잡는 방향제를 가져다 두었어요..
이게.. 음식물 썩는 그런 역한 냄새는 아닌데
퇴비 같은? 좀 그런 냄새가 있어요...

 

 



향초는 사람이 있을 때만 켜 두고!!
오른쪽 건 냄새 잡은 방향제인데 항상 놔둬요..
어떤 음식물을 넣느냐에 따라서
냄새도 조금 다른 거 같아요!!

귤껍질 등을 넣으면 좀 향이 다르거든요!!!
너무 신기해요 ㅎ

음식물 쓰레기 처리기, 휴리엔 후기 잘 보셨나요!?
특유의 미생물 분해 냄새를 빼고는
버리러 추운데 나가지 않아도 되고~
썩은네는 안 나고~ 날파리도 없고!!
현재까지 아주 대만족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