앎양의 일상/앎양의 일상

스타벅스 현대카드 수령! 혜택은?

떠나고픈앎양 2020. 10. 29. 22:53



 

 



월요일 밤!
혼자 폰으로 놀다가..
고민하던 스타벅스카드를 신청했어요.


 

 



포털에 스타벅스 현대카드, 현대카드 스타벅스 혹은
스타벅스만 쳐도 맨 위에 나오는 현대카드 런칭소식!

그걸 클릭하면, 이런 화면이 나와요!

우선 스타벅스 회원 인증하기를 눌르고!
본인인증을 해주면, 개인정보 동의가 나와요.

이름하고~ 주소등등 입력하고,
직장 수령을 누르니 오늘 딱! 도착했어요~


 

 

 

 


스타벅스 현대카드는 사실 큰 혜택은 없어요!!!!

스타벅스 현대카드 연회비가 3만원,
3만원 결제당 별1개 라는 카드혜택이....

전 사실 크게 끌리지 않았어요!!!

3만원이면.. 마일리지가 10마일....

그게 더 낫겠다;;;;; 싶은;;;;;


그런데, 기간 한정 이벤트는 좀 끌리더라구요!

 

 

 

 

 

 


기간한정혜택

2020년 10월 15일 ~ 11월 30일 동안!

스타벅스 현대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별 100개 적립!!!

추첨으로 다이어리 프리퀀시까지!!




 

 


물론 이런 주의사항들이 다 있어요!!
꼭 꼼꼼하게 확인해보세요...!!


전 별 100개 8만원에 샀다생각하고 발급했어요!
산수를 해보아요....

4100 (아메 기준) x 100잔 = 41만원

8만원에 산다고 치면 5/1 가격으로 산거긴 해요~




여러가지 모양중에, 스벅은 요언니지 하며 ㅎㅎ
반짝이는 인어언니 카드로 선택!!



현대카드 스타벅스카드는 저게 혜택의 전부에요~
;;;;;;; 이벤트 끝나면 만들 사람 있을까 싶긴 한데;;;



비자 플래티넘이 전달 조건 충족시 따라와요~
전 국내외 겸용 카드~ 마스타 혜택!!
흠~? 제주렌트카 할인? 또가야하나 제주? ㅋㅋ





베리핫 한 스타벅스 현대카드!!!

큰 혜택을 바란다면 발급 받지 마시고!
기간한정 혜택을 노리신다면 발급 Go~
별을 정말 사랑해 이렇게라도 모으겠다 하심
말리진 않을께요~^^본인 돈이니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