앎양의 일상/앎양의 일상

간편하게 옷 주름 펴기! 요걸로 해결!

떠나고픈앎양 2020. 11. 1. 22:50





셔츠를 입지 않고 출근하는 저희 남편.
그래서 저희 집은 다리미가 없어요~
요즘엔 복장 자율화인 곳이 많아서
그런 분 들 많으실 거 같은데요!


저처럼 집에 다리미가 없는데!!
이런 작은 소품의 끈이나, 카라 등이 접히고!
말려서 간단하게 다림질이 필요할때 쓰는 방법을
포스팅 하려고 해요 ㅋㅋ




제가 처음에 생각한건.. 바로 얘때문이에요!!
아이 뷔스티에를 연결하는 면 끈!!
얘가 원래는 쫙 펴져있어야 하는데.
한번 빨고 전조만 돌리면 이렇게 돌돌돌 말려요..
저러면 참 보기 싫고 신경이 쓰여요.. 없어보이구요.

그 외에 남편 남방 카라, 제 옷 카라,
소매 끝단 접힌거, 치마 끝단 접힌거도
간편하게 이방법으로 처리 가능!


바로 고대기를 이용 하는 겁니다!!


간단한 구기은 고대기로 처리가 가능해요!
뭐 사실 알만한 사람들은 아는 방법이지만 ㅎㅎ




고데기에 열이 올랐으면,
이렇게 꼬이거나 구겨진 부분에
갖다 대고 머리하듯이! 쭉~
그럼 다림질 완성!!! 참 쉽죠? ㅋㅋ



이것이 바로 다리미 없이 다림질하기!!
간편 옷 주름 펴기 방법 입니다 ㅋㅋ

다리미 키고 다리미 판에 놓고 딜까바 겁내고..
특히 요런건 작아서 말이죠!!

그런데 이럴게 딱 잡아주기 편하고 작으니
진짜 잘 사용하는 방법이에요 ㅎ


 

 

짜잔~~~ 약 5분만에 구김 다 펴고!
옷입혔지요~~

어때요? 다림질 없이 이렇게 쉽게ㅋㅋ

고데기, 야, 너도 펼수 있어






더불어 이렇게 뒤집어진 스커트 끝도
물 살짝 옷에 뿌리고 (스프레이등)
고데기 해주면 말끔해요~

살짝쿵 다림질이 필요할때,
그런데 우리집엔 다리미가 없을 때!!!!
홋...! 정말 괜찮은 방법 같아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