앎양의 일상/앎양의 일상

실내 민간체육시설 환급방법과 시설 조회하기!

떠나고픈앎양 2020. 11. 2. 23:21

2020년 11월 24일 00시부터

거리두기 2단계 실행으로,

정부 실내 민간체육시설 환급

그리고 정부 외식할인 캠페인이 잠정 중단 되었습니다.

 

 

 

 

외식할인 캠페인 및 실내 민간체육시설 캠페인은

22일 까지 이용실적 인정,

12월 15일~16일경 캐시백 예정이라고 합니다.

 

카드사 홈페이지등을 참고해주세요~!

 






오늘 친구가 보내준 기사 하나!!
딸이 체육시설을 다니고 있어서
기사보고 바로 신청했어요!

전 삼성카드로 신청했구요!
신청 하는곳 찾기도 어렵고,
환급가능한 실내 민간체육시설을 찾기도 어렵길래
제가 블로그로 적기로 맘먹었어요!!


삼성앱카드 홈 에 가면, 이벤트 메인에
정부 실내체육 할인이벤트 라고 뜰때가 있구요!
안뜬다면, 챗봇 아이콘을 눌러서 실내체육환급 으로
검색하시면 이벤트 페이지가 나오게되요!!



짜잔~ 이벤트 페이지가 나왔어요!
정부지원금 카드사 연계상품은 여기 다있네요?
저희는 실내민간체육시설 환급을 위한 것임으로~
응모를 눌러줍니다!




그럼 본인인증을 하라고 나와요!
실내 민간체육시설 소비할인권 이벤트는
직접 할인이란 혜택을 줘서인지.. 인증까지 하네요;;




본인인증만 하면 끝!
응모완료 화면이 떠요!!!




그리고 성공적으로 되었다는 카톡에
주의사항과, 시설조회 URL이 옵니다!!


 

간편하게 짧은 영상으로
민간체육시설 환급 방법 삼성카드편! 요약해봤어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실내 민간체육시설 조회 어디서하느냐!

 

바로 여기에요!!

http://cashback.kspo.or.kr/cashback/cashbackPopup.jsp

 

스포츠 산업지원

검색 카테고리 상호(회사명) 사업자번호 주소 ※ 예) 검색어에 "88 체육관"' 또는 "88체육관" 같이 검색어 공백 유무에 따라 검색이 안될수도 있습니다. 검색이 되지 않을시에는 검색어 공백을 넣

cashback.kspo.or.kr


여길 클릭하시면, 체육시설환급 가능한곳인지
아닌지 알 수 있어요!!




친구 아이들이 다니는 곳은 다 있던데..
저희 딸이 다니는 곳이 없더라구요ㅠㅠ
전 그래서 카드사에 체육시설환급 신청은 했지만
아직 가능여부는 모르겠네요..

원장님께서 확인해주신다니 기다려 봐야겠어요~

선착순이라고 하는데.. 제 순서까지 오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