앎양의 일상/앎양의 일상

카스 24캔 사고 꾸버스 바베큐 그릴 9,900원에~! 롯데마트 카스 이벤트!

떠나고픈앎양 2020. 11. 17. 23:50


어제 출동한 롯데마트~!!

코카콜라 레디백을 놓치고 

슬퍼하면서 장을 보러 갔어요.

 

자연스럽게 음료코너로 가는데 헙!?

카스 24캔을 구매하면 꾸버스 스모킹쉐프 바베큐 그릴을 9900원에 살수 있대요!

 

작년에 산 소형 캠핑용 그릴의 숯받침대가 사라져서

이참에 새로 살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잘됬죠!

 

그자리에서 바로 최저가 검색!!!

 

 

 

 

 

 

 

대박스~ ㅎㅎ

바꾸고자 하는 제품을 싸게 살수 있으니

이게 바로 득템 아니겠어요!?

 

그래서 바로 사왔지요!!

 

 

 

 

 

 

 

헤헷 내돈내산 인증~!!!

전 꾸버스 스모킹쉐프 레드를 가져왔구요!

3만 - 20100원 해서 9900원 맞네요!!!

 

 

가지고 왔으니, 이제 조립을 해야죠~

자 남편 투입! 조립을 시작하지..

 

 

 

012

 

 

 

카스 사은품인 꾸버스 조립에 필요한건,
드라이버 하나 뿐이에요!





롯데마트에서 카스 사고 받은 꾸버스 스모킹 쉐프 !!
조립 영상은 타임랩스로 찍었는데요, 실제 조립시간은 대략 20분쯤 걸린 것 같아요.
설명서가 있어서 보면서 조립 했는데..
글을 쓰면서 사진을 보니 남편이 조립을 잘못 했어요.
ㅎㅎㅎㅎ 감안 하고 봐주세요!!




완성된 카스 꾸버스 그릴!
호... 보통 맥주나 뭐 사면 주는 그냥 그런 사은품과는
확실히 다르네요! 9900원을 들인 값인가!

카스 사고 그릴 싸게 샀다하면 안믿을 정도 ㅎ
저희는 캠핑그릴이 두개라 이건 걍 카스그릴로 통해요.




꾸버스 그릴 앞면에 BBQ 훈연을 위한 온도계와
숯 불 죽지 않게 해주는 바람구멍이 양옆으로 나있어요
열었다 닫았다 할 수 있죠.



조립을 잘못한 이부분 ㅎㅎ
연기를 빼는 구멍인데요!
원래는 가장 아래 사진처럼 해야하는데 ㅎㅎㅎ
남편이 저 튀어 오른걸 뚜껑 안으로 조립했네요 ㅋㅋ
오늘 와서 다시 하겠데요 ㅎㅎ

캠핑가서 그릴로 바베큐 할때 훈연하면~
또 야들야들 맛있거든요!!!!
연기 구멍은 필수죠!!


카스 꾸버스 그릴 불판은 43cm x 27cm 정도 되요!
22인치 모니터보다 조금 작은 정도.
불판 사이가 좀 멀은거 같아서 일회용 석쇠를 찾는데,
맞는 사이즈 찾긴 좀 어렵더라구요;;

꾸버스 안에도 일회용 그릴로는 이 사이즈가 없었던 걸로 기억해요.

맘에 드는 점은 불판 드는 집게가 있다는거~~
숯 추가할때나 중간에 고구마 넣을때 좋을 듯!



바닥엔 숯 받침대가 있어요~
예전 그릴엔 없었던, 물빠지는 구멍이 있네요.
바베큐 끝나고 그릴 씻을때 편할 것 같아요.



좀 더 자세히 보여드리려고 영상을 준비했어요 ㅎ

카스 꾸버스 그릴, 생각도 않고 마트가서 집어왔는데
기능도 괜찮고 싸게 잘산거 같아요!!
어짜피 살 캠핑 그릴이었는데 말이에요~~~
원하는거 필요한거 싹 들어있어서 대만족 중이에요!



정가보다 훨 싸게, 맥주사면 살수 있는
꾸버스 스모킹 쉐프!!
3천개 어쩌구 써있는 전단을 본것 같으니,
소형 캠핑 바베큐 그릴이 필요하시다면 ㅋㅋㅋ
카스와 꾸버스를 한번 ㅎㅎㅎ

실제 사용 후기는, 조만간 올릴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