앎양의 일상/앎양의 일상

던킨 미니멀웍스 바스켓 조립 방법과 후기 feat. 불량이 걸리다니.

떠나고픈앎양 2020. 12. 4. 00:16

 

 

 


지난주에 예약 걸어둔 던킨 바스켓!
오늘 점심시간에 가져온 따끈한 *불량* 후기입니다 ㅎ

운도 좋지 ㅎ 이렇게 포스팅 하라고
던킨 미니멀웍스 바스켓 불량을 주시네요 ㅎㅎ

3일 목요일 불량 교환 신청 후,
토요일인 오늘 5일 새상품 택배 받았어요.


 

 


해피오더에서 픽업을 오늘로 지정해서 구매했어요.
예약시 5천원 할인 이라고 해서 얼른 구매했고!
더불어 만원 도너츠 교환권도 있어서
이건 가성비가 훌륭하다는 생각에 바로 결제!!

픽업날인 오늘 점심시간에 가서 픽업해서
회사에서 바로 풀러봅니다!!


 

 


던킨도너츠 미니멀웍스 바스켓은
캠핑 같은데 가서 쓰는 테이블로도 사용 가능한데,
조립이 되어있지 않고, 직접 조립해야 합니다!!

도대체 이걸 어떻게 조립하노...
하고있는 찰나에 보인 설. 명. 서!
던킨 바스켓 가방에 작게 조립설명서가 붙어있네요.

 

 


대충 정리하자면,
바스켓 폴대를 펼쳐서,
폴대를 홈에 맞게 끼운 다음,
바스켓을 걸고, 테이블을 걸어준다!

자 .. 해볼까요??

 

 



쫙 펼친 후, 대롱대롱 달린 한개짜리 폴대를
저 플라스틱 홈에 맞게 끼워줍니다.
약간 뻑뻑해서 힘이 좀 들어가더군요...
여기부터 느낌이 쬐끔 쌔 했음....

 

 



그리고 바스켓을 안에 넣고, 방금 조립한 바에
찍찍이를 이용해서 고정해줍니다.
호 바스켓은 벌써 완성!!


 

 


아차! 이아이는 바닥에다가 쏙 넣어줘야죠! ㅎ

형체가 갖춰지니 점점 기대중!!

자 이제 테이블을 조립해보아요.

문제의 시작입니다 ㅎ


 

 


던킨 바스켓에 테이블이 이렇게 조립이 되어야 하거든요? 그런데.. 한쪽 플라스틱에 맞게 끼우면.. 한쪽에 아무리 해도 닿질 않는 거에요!!


 

 


여기까지가 최선이더군여......!!
그래서 바로 줄자로 사이즈를 재봤어요...

 

 


사이즈가 다르죠....
이사진을 근거로, 해피오더에 전화 했더니 번호를 알여주더군요.
던킨도너츠 측에 불량으로 문의를 해야 한대요~

 

 


1670-3131은 해피오더 고객센터 번호,
아래 080-555-3131은 던킨 본사 번호고,

던킨 미니멀웍스 바스켓의 조립 불량 및 기타 불량 문의는 던킨 본사에 해야한데요!!


그래서 전화로 조립이 안된다고 하니, 사진등을 보내달라고 하며 핸드폰 번호로 문자가 오더라구요.


 

 


그래서 요청하신 사항과 사진을 첨부해서
문자 보내 놓은 상태입니다...

교환을 해주실지 어떻게 처리할 지 모르겠으나..
사놓고 바로 쓰지 못하는 점.. 굉장히 짜증나지만..
일단 처분을 기다리는 상태 라고 보심 되겠어요..

혹시 저처럼 조립 불량이나, 제품 불량을 받으 신 분들이 계신가 찾아봤는데 잘 나오지 않네요!!

저처럼 던킨 테이블 불량이신 분들!!
080-555-3131 던킨 본사에 전화하세요~~

최종 어떻게 처리되었는지는 처리후 포스팅 할께요!

 


20년 12월 4일

방금 전화를 받았어요!

던킨 바스켓 제조 업체에서요.

 

사진상 봤을대 제조 불량 같다고, 새상품 보내주시고

불량품은 회수조치 하신다네요.

 

길이를 재보았는데, 달랐다라고 정확하게 이야기 했어요~

 

제조업체 상담원분도 친절하게죄송하다고 말씀해주시며 교환 도와주셨어요!

 
++++++++++++++++++++++++++++++++++


그리고 오늘! 12월 5일!
택배로 새상품이 왔어요!
던킨 바스켓 불량 교환 성공!!



처음 왔던 불량품과는 다르게,
프레임이 쫙 퍼지더라구요.
약간 여유가 있도록?
테이블을 꽂을땐 여전이 좀 뻑뻑했지만
불량품 처럼 아예 안맞지 않았어요.

던킨 바스켓 불량 교환, 오래걸릴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빨리 처리해주시네요!

산에가서 얼른 써봐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