앎양의 일상/앎양의 일상

삼립호빵 호찜이 세트 드디어 오다! - 호찜이 카카오라이브에서도!!

떠나고픈앎양 2020. 12. 5. 00:12



지난주 일욜 구매한
삼립호빵 호찜이세트가 드디어 오늘 왔어요!!!

호찜이세트를 사기 위해 제가 얼마나 기다렸는지요!
라이브방송에서도 매진 되기전에 바로 겟!!

역시 찬바람이 불땐... 삼립호빵이죠..!!
( 찬바람이~ 서늘하게~ ㅋㅋCM송의 중요성 ㅎ)



삼립호빵 직영몰에서 구매한 호찜이세트,
호찜이세트 가격은 14900원 이었어요!!
단팥호빵 6개, 야채호빵 3개, 피자호빵 3개 그리고
귀욤뽀짝 전자렌지 호빵찜기 호찜이가 묶인 세트에요.




꺄아아아아아아~~~~
맛있는 호빵 맛대로!!! 벌써 배가불러요!!!!


하지만 메인은 바로.... 호찜이!!!
어디 볼까요!!!




핫한 호찜이의 실제 모습!
호빵 딱 한개 들어갈 사이즈에요.
앙증맞은 사이즈 넘 귀여워요 ㅎ




호찜이는 모든 파트가 분해 되서
첫 삼립호빵 시식을 하기 전 전부 분해해서 세척!
자 이제, 쪄봅니닷 ㅎ


일단 호찜이 사용법을 볼까요?
평소 찜기로 쪄먹을때 15분 정도 걸리고,
에어프라이어로 호빵 먹을 때도 13분 정도 걸리는데,
호찜이를 이용하면 1분 이면 된대요!!




설명서에 써있는데로 물을 50ml 바닥통에 넣고






채반위에 호빵을 올린 뒤!





전자렌지에 1분 돌립니다!!
전 저번에 산 호빵이 남아서 냉동호빵을 넣었는데요!
냉동호빵은 호찜이로 쪼금 더 돌려야 해요!
호찜이로 냉동호빵은 1분 20초~30초정도!!

아주 잠시 기다리면~~~~





따라~~~~~!!!!





맛있는 호빵 완성!!!!
꺄아~ 첫 호빵을 차락 쪼갤때가 제일 좋아요 ㅎ

전자렌지로 하면 항상 실패했는데,
호찜이로 하니 찐것처럼 촉촉해요~
찜기로 하면 가끔 과한 습기로 축축해지곤 하는데
호~ 호찜이는 그런 축축이 아니라 딱 먹기 좋네요.

전자렌지용 찜기? 가 없다면 호찜이는 귀욤 뽀짝1인용 호빵, 만두 찜기로 완전 최적인거 같아요!!



2020년은 코로나와 한정판의 해 ㅎ
올해 한정판의 마무리는 호찜이!!!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삼립호빵 호찜이세트 판매일정은
12월 6일 일요일 18시!
네이버쇼핑 GS샵에서 한다고 해요!!


6일 방송 끝난 후, 또 품절 대란!!

12월 9일 수요일 00시 롯데온


편성표가 나왔네요!!

12월 16일 수요일 18시 현대홈쇼핑 라이브
현대홈쇼핑 쇼핑라이브 탭에서 호찜이 판매일정확인 가능해요!!
Hmall 어플, 모바일웹 에서 쇼핑 가능하구요!
-홈쇼핑 광고 아님!!! -


싱글 더블 세트 있으니, 고고싱!!!
지금 눌러보니 방송중에만 구매 가능하다고ㅎㅎ

굿즈.... 모을수록 재밌네요 ㅋㅋ




12월 16일 추가!!


당근마켓을 보고있는데... 엄머??
GS슈퍼마켓 부평산곡점 전단에 호찜이가!?
맙소사..... 홈쇼핑보다 저렴한 호찜이세트에요!

고민이 엄청 되요 지금.... 두근두근....!!
인천 사신다면 큐알을 찍어보셔요!!
Gs슈퍼마켓 호찜이세트 고고싱!!!



12월 29일 업뎃!!


방금 온 톡!!!
카카오라이브 쇼핑에서도 판매!!!


http://kko.to/sGgzIJ5DM

[LIVE] 삼립호빵 호찜이 굿즈 에디션 찜기+발효미종 호빵12입[단팥6야채3피자3]

지금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15,900원

gift.kakao.com


이제 품절 대란은 끝났나봐요 ㅎㅎ
초간편 호찜이 이제 맘놓고 구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