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랑 국내여행/전라도

(내돈내산) 목포여행 - 카페 대반동201, 해상케이블카

떠나고픈앎양 2020. 12. 2. 16:43

 

또다시 갔던 시댁행.

목금 연차를 쓴 김에, 관광도 좀 했어요~

이때 갔었을땐, 대반동201카페도 가고

목포해상케이블카까지 타게되었네요.

 

 

 

 

 

목포 핫한곳 검색하다가 가게된 대반동201

 

사실 사람이 이렇게 많을 줄 몰랐는데.

금요일 밤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많았어요;

주문하고, 음식 기다리면서 이리저리 눈치싸움 끝에 창가자리 차지!!

그리고 나가서 사진을 찍습니다 ㅎㅎ

 

 

 

 

 

 

지난번 포스팅 했던 목포스카이워크가 바로 이 대반동201 건물이에요!

여길 먼저 왔는데 포스팅은 스카이워크를 먼저 썼네요.

공사중일때 갔었는데, 카페에서는 스카이워크가 그닥...

왜냐면 이쪽에서도 저쪽에서도 뷰가 가리거든요;

 


스카이워크 포스팅은 요기에요 ㅎ

2020/10/13 - [아이랑 국내여행] - (내돈내산) 목포 뷰맛집 - 카페델마르와 목포 스카이워크

(내돈내산) 목포 뷰맛집 - 카페델마르와 목포 스카이워크

추석의 마지막 날, 아이가 꼭 다시 타보고 싶다건 케이블카를 타고 와서 느긋하게 목포대교 보며 커피먹으러 간 카페델마르 그리고 카페에서 산책하면서 가본 목포스카이워크! 두 곳 모두 추천

hot3019.tistory.com

 

 

 

 

 

 

저녁을 먹으러 온 터라,

피자랑, 맥주랑, 레몬에이드 주문했어요!

그런데... 피자가 왠열?? 너무 맛있음!!

생각보다 가격이 있긴 했지만,

맛은 인정해요 ㅎ 다음엔 치킨에 도전하겠어!!!

 

 

 

 

 

사진을 계속 찍어요 ㅎ여기도 정말 뷰맛집이고, 맛도 좋아서 먹기도 좋은곳!!!대반동201은 식사거리가 있다는게 큰 장점인 것 같네요.

 

서해안이다보니 일몰쯤 가면.. 진짜 이쁜거 같아요~

목포대교 사이로 해 지고, 배지나가고 ㅋㅋ

생각만해도, 사진찍기 좋은 집이죠? ㅎ

 

 

 

 

 

 

 

그리고 타러간 케이블카!

목포여행 하신다면 일몰쯤 요 코스가
여름 봄엔 딱 좋을 것 같아요!!

 

 이땐 제가 처음 타는 거라서 잔뜩 기대를 안고 갔어요!

 

 

 

 

 

코로나 때문인지

#목포해상케이블카에 줄이 하나도 없었어요!

마감시간 직전에 가기도 했고요.. ㅎㅎ 

저희는 크리스탈케이블카를 탔고,

대인2 + 소인1 타지역사람 기준으로 63000원 결제했어요!

네이버 예약을 하시면 조금 더 주렴해지고
이전 포스팅에 썼던 사진작가가 되면 더 저렴해지죠!

https://hot3019.tistory.com/m/8

목포해상케이블카 - 유달스테이션 미션 성공하고 용감한어린이 되다!

추석의 마지막 날, 뭘하며 보낼까 고민하다가 목포에 온 첫날부터 그렇게 물어보던 목포해상케이블카를 타기로 했어요. 전 이번이 두번째, 남편과 딸은 세번째! 작년부터 목포에 올때마다 타는

hot3019.tistory.com

 

 

 

목포해상케이블카의 크리스탈은 아래가 뻥~~

뚤린거 같은 기분! 아찔해요!! ㅎ

 

낮에는 아찔한데~

밤에는 잘 안보여서 아무렇지 않았어요 ㅋㅋ

 

 

 

목포 해상케이블카를 타고 유달산을 넘어가면,

목포대교가 딱 보이고
다도해 섬들과 서해바다가 아래로 쫙~ 펼쳐져요~!

 

저희는 7시 조금 전에 타서,

북항에서 고하도로 넘어가면서는 일몰 뷰를 보고요!

고하도에서 북항으로 올때는 예쁜 야경을 담았어요.




왜 이런 코스를 짜야하는지 아셨죠!?
한번 타고 두번 타는 느낌을 ㅎㅎㅎ 캬!!!!

 

고하도스테이션에 도착하면,

매 케빈마다 소독을 하시더라구요.
소독제도 비치 잘 되어있고말이죠!

 

 

 

 

돌아올때 본 야경도 한컷!
목포케이블카는.. 야경이 확실히 멋있는거 같아요~

목포대교 저 뒤로 1004대교도 보이구요!

유달산도 조명이 딱~ 켜져서 볼만합니다 ㅎ

 

두번째 타보는 남편: 야경이 진짜 이쁘네~

 

 

 

 

저희가 이날 마지막 목포해상케이블카 손님이라...

직원분께서 사진도 찍어주셨어요!!
마지막이라 가능했던 사진 ㅎㅎ 감사합니다~

 

 

 

#목포여행 꼭 반드시 목포케이블카는
일몰쯤에 타시길!!
요건 타본사람만 아는 꿀팁이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