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랑 국내여행/수도권

인천 자유공원 벚꽃 4월 9일 현황

떠나고픈앎양 2022. 4. 11. 22:43

인천 자유공원 밤마실.
동네에 벚꽃이 한가득이길래
토요일 9일 밤 자유공원으로 출동 했습니다.




저희 엄마의 중 고등 학교가 자유공원 아래이기에
추억이 많다며 꼭 가자고해서 ㅎㅎㅎ
친정 온식구가 출동 했지요!!

벚꽃 만발한 인천자유공원 벚꽃길을 꿈꾸며!!





인천 자유공원 주차는 중구청에 했어요.
낮엔 차가 많을 지 몰르겠으나...
밤이라 차가 없었네요.

제물포 구락부로 올라가는 길에서 사진도 한장 남기구요.

두구두구 자유공원 정상에 올라가니, 사람이 많더라고요!





그런데 이게 왠열!!!

자유공원은 아직 벚꽃이 덜 피었다!!


자유공원은 4월 9일엔 덜 피었어요.

윗부분만 좀 피고, 아래는 아직 봉오리만..

원래 자유공원이 조금 늦게 핀데요. 바닷바람이 불어서?

정말... 화 수쯤에 절정일듯 한데...



비 예보라니요!!!

ㅠㅡㅠ 주중에 다시 한번 오기로 했는데 ㅋㅋㅋ 맙소사






인천자유공원 맥아더장군상 뒤로

딱 한그루 멋지게 피어있어서

여기서 사진 한~~~ 참 찍고 한바퀴 돌았어요 ㅎㅎ





다른 나무들은 .. 오늘쯤은 더 많이 피었겠죠????

밤에 조명도 켜있고 해서 산책 하긴 더없이 좋더군요.

예전 처럼 벚꽃 아래서 도시락 먹고 그런곤 못해도

그냥 하늘에 있는 꽃을 보며 걷는 기분도 좋았어요~~





차이나 타운도 살짝 돌아보고,
주중에 또오자며 집에 왔는데..

인천 자유공원 벚꽃 최고 절정일때 비올듯 합니다.

쯧... 슬픔!!!!




역시 아파트앞 벚꽃이 제일 이쁜가 봅니다 ㅋㅋㅋ



반응형

'아이랑 국내여행 > 수도권' 카테고리의 다른 글

헤이리 , 체험과 박물관 동물원까지!  (2) 2021.1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