앎양의 일상/맛집탐방

[내돈내산:동네맛집] 인천 딜라이트풀멜로디 & 로티보이

떠나고픈앎양 2020. 9. 19. 07:52


출근 후,
아침 공복에 너무너무 배가 고픈 날이 있죠.
지난 수요일이 딱 그랬어요.

갑자기 빵이 먹고싶어서 배.민을 검색하다가
배달팁 무료인 카페를 발견했죠.

주문 금액별로 차등이 있었지만.
15000원 이상 주문시 무료배달이기에
오랜만에 로티보이를 주문해 먹어봤습니다.

 


주문 후 배달까지 걸린 시간은 35분.
저희 회사 인근엔 커피숍, 빵집등이 없기에
나가서 사서 들어오는 시간보다 빠르네요 ㅎ

업무를 처리하는 사이 도착 했습니다!


빵냄시~ 솔솔~~~
커피는 아이스로 시킨다는걸 따아로 주문해버렸네요.
어쩔수 없죠 ㅎ 제가 잘못한걸 ㅎ

그럼 오랜만에 먹어볼까요!?

 

 


크기 합격!
파*에 파는 커피번 보다 커요.
예전엔 로티보이가 많았는데.. 지금은 많이 없죠..
가장 좋아하는 빵이라 더욱 아쉬운데~

요렇게 배달로 먹을 수 있으니 얼마나 좋게요 ㅋㅋ

 



거기에 맛도 합격입니다~
특유의 단짠, 담백짭조름이 가득해요 ㅎ
카야쨈, 오리지널, 크림치즈, 버터밀크 중에
전 버터밀크와 오리지널 주문했거든요!!
안에 오리지널엔 잼, 버터밀크엔 버터가 한가득이에여.




커피랑 세트로 할인가로 올라와 있던데,
커피랑 먹으니 정말 ... ㅠㅡㅠ 힝 맛있쪄..
쓰는 지금 침 고이고 있어요... 추릅...


멜로버니도넛이라는 것도 있어서 주문했는데,
너무 이쁜 도넛 사진을 안찍고
제가 하나 먹고, 딸에게도 줘버렸네요..

냉동해서 2일 뒤에, 설명서 대로 상온 30분 해동 후
간식으로 줬는데 정말 맛있게 잘 먹더라구요 ㅎ



서비스로 주신 쿠키는 소금쿠키 인들!!
요것도 짭조름 하니 커피를 부르는 맛인데
사르르 놀더라구요~~ 얘도 사서 쟁여놓고 싶었어요.



매장에서도 먹을 수 있고,
배민으로 배달도 가능한 로티보이 맛집!
딜라이트풀멜로디 & 로티보이 !!
다음에 아침 먹고싶을때 또 주문해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