앎양의 일상/맛집탐방

(내돈내산) 빵지순례 - 목포 씨엘비베이커리 (CLB베이커리)

떠나고픈앎양 2020. 12. 1. 03:59

 

빵지순례 2길 - 씨엘비 베이커리 (CLB베이커리)

 

이번 포스팅은, 저번 인천 빵지순례에 이은 2번째 빵집 특집!

바로 목포 CLB베이커리 입니다.

 

첫 빵지순례는 바로 여기...ㅎ

베이커리이을이었죠.

2020/10/18 - [앎양의 일상/맛집탐방] - 인천5대빵집- 베이커리이을 맛보다.

 

인천5대빵집- 베이커리이을 맛보다.

알아주는 빵순이 앎양. 인천빵지순례길에 나섰는데요. 오늘은 그 첫집, 베이커리 이을 입니다. 빵종류가 참 많죠? 이미 크림빵성지, 크림빵맛집으로 유명한 방송탄 부평빵집인 베이커리 이을 허

hot3019.tistory.com

 

인천에서 갑자기 목포라니 ㅎㅎ

이전 포스팅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목포는 저희 시댁이에요! 목포여행간다 생각하고 가고있어요.

 

이번 빵지순례집 씨엘비 베이커리는 목포에서 유명하다고 

SNS에 소문난 빵집이랍니다!!

 

예전부터 여러번 갔지만, 그 후기 지금 몰아서 써보렵니다.

 

 

 

처음 갔던, 2016년?2017년? 가을 코롬방제과에요.

이제야 이런 빵집을 데리고 왔다고~

어떻게 그럴수 있냐고~~~그랬었죠....ㅎㅎㅎ

일단 빵이 맛있고, 쉐이크가 넘나 맛있었어요!

 

그래서 목포에 갈때마다 갔었는데, 

올해 초에 가니까 이렇게 바꼈떠라구요.

 

 

 

 

뭐지? 저 CLB베이커리는 뭐지? 하고 있었는데...

코롬방제과를 2005년~ 2019년 까지 운영하셨던 분이 씨엘비 베이커리 (CLB 베이커리) 를 내신거라네요!?

 

코롬방제과에 막 줄서서 빵사고 그랬눈데... 그 유명해진 시기의 운영자분이라서..

CLB베이커리 (씨엘비 베이커리)로 갔습니다~!

제가 간 시기도 지금의 씨엘비 베이커리 사장님이 운영하시던 시기니까요.

 

 

 

 

씨엘비 베이커리는 새로 인테리어 하시고 매장을 내신거라 내부도 깔끔하고~

가서 먹을 자리도 있어서 좋았어요 ㅎ 카페처럼 빵을 드실수 있습니다~!

드시는 분이 계셔서 사진은 찍지 않았어요 ㅎ

 

 

 

 

 

올초에 갔을 때, 코로나로 사람이 많지 않아서

진열 된 빵을 찍을 수 있었는데..

추석에 가니....사람이 많아서 못찍겠더라구요 ㅎ

 

 

 

 

 

 

코롬방제과의 운영진이 씨엘비베이커리가 다르다는걸

이제는 이렇게 전단지?로 알려주시더라구요.

카더라 통신은 많긴 했지만.. 그런건 말그대로 카더라 니까..

맛있다고 먹었떤 빵을 만든 운영진은 암튼 지금 여기 있는걸로....ㅎ

 

 

 

 

 

 

추석에 방문했을때 발견한 화려한 케이크!!!

너무 이쁘지 않아요???

저 인형은 디즈니 정품 인형이고..

치마가 케이크래요!!!

가격은.....10만원? 이라고 하셨던듯......

미리 주문해야 하구요.... 인형이 4-5만원이래요..

딸이 내년생일엔 저거 먹고싶다 하는데............

택배는 불가 하답니다..!!! 나이스!!!!!

 

 

 

 

아 사진 보니까 또 먹고싶다..ㅋㅋㅋ

맛은 예전 코롬방제과에서 먹었던 빵맛과 같네요~ 움움~~ 맛있어~~~~

 

저의 최애는... 사실 바게트가 아니라 피자고로케 입니닷 ㅎㅎㅎㅎ

이거 없으면 진짜 ㅜㅜ 눈물나요...

추석엔 없어서 못샀답니다.....저녁에 가면 없어요..

 

모든 빵들은 느끼하지 않고 담백해요.

주러서 사는 투바게트!

사진은 못찍었지만..

 

크림치즈바게트는 케이크랑 먹으면 고소하고 진한 풍미가 예술이구요.

새우바게트는 머스타드소스가 같이 있어서 바게트 같지 않게 맛있어요.

 

 

 

 

 

 

그리고 씨엘비에서 또 유명한 것..

바로 쉐이크!!!

한개 2000원인가...2500원인가 하는데요.

진짜 ㅎ 추억이 돋고 불량스럽게 맛있는 쉐이크에요 ㅎㅎ

 

빵봉지 들고 쉐이크 빨며 가줘야!! 

아 씨엘비베이커리에 왔다!!! 하는겁니다!! ㅋㅋ

 

 

 

 

 

돌아오기전, 코롬방제과도 한번 가봤는데요.

남아있는 빵이 많지 않아서 암것도 못샀어요~

얼마나 다른지 비교해보고 싶었는데 제가 좋아하는게 없었단 말이죠..

 

다음엔 한번 사서 비교해 봐야 겠어요!!

예전에 비해 간판도 바뀌고 했네요~

줄도 아직도 길게 서서 빵을 사더라구요.

하지만 예전에 비해서는 줄은 느낌?

그건.. 당연한거겠죠? ㅎㅎ 저처럼 운영진 간판보고 씨엘비로 가는 사람이 있을테니 말이에요~~

 

 


빵지순례가 아닌 목포여행글을 보시고싶으시다면~!

2020/11/30 - [아이랑 국내여행] - (내돈내산) 목포여행 - 독천식당

 

(내돈내산) 목포여행 - 독천식당

지난 2월, 시댁에 일이 생겨서 딸을 친정에 두고 남편과 저만 목포로 내려갔었어요. 아이랑 같이 가지 않았지만.. 국내여행이라 이곳에 적습니다. 결혼 후 처음 목포역 앞을 둘이 다지요 ㅎ 시댁

hot3019.tistory.com

2020/10/13 - [아이랑 국내여행] - (내돈내산) 목포 뷰맛집 - 카페델마르와 목포 스카이워크

 

목포 뷰맛집 - 카페델마르와 목포 스카이워크

추석의 마지막 날, 아이가 꼭 다시 타보고 싶다건 케이블카를 타고 와서 느긋하게 목포대교 보며 커피먹으러 간 카페델마르 그리고 카페에서 산책하면서 가본 목포스카이워크! 두 곳 모두 추천

hot3019.tistory.com

2020/10/12 - [아이랑 국내여행] - 목포해상케이블카 - 유달스테이션 미션 성공하고 용감한어린이 되다!

 

목포해상케이블카 - 유달스테이션 미션 성공하고 용감한어린이 되다!

추석의 마지막 날, 뭘하며 보낼까 고민하다가 목포에 온 첫날부터 그렇게 물어보던 목포해상케이블카를 타기로 했어요. 전 이번이 두번째, 남편과 딸은 세번째! 작년부터 목포에 올때마다 타는

hot3019.tistory.com

2020/10/07 - [아이랑 국내여행] - 꽃무릇, 핑크뮬리와 인생샷 월척! - 함평 용천사, 주포한옥마을

 

꽃무릇, 핑크뮬리와 인생샷 월척! - 함평 용천사, 주포한옥마을

이번 추석 시댁에 내려갔을 때, 어머니께서 이 무렵에 꼭! 가야한다고 두곳을 탁탁 찍어주셨는데! 그 두곳이 바로 꽃무릇 만발한 용천사 핑크뮬리 핑크핑크 주포 한옥마을 이었어요. 사람 없을

hot3019.tistory.com

2020/10/04 - [아이랑 국내여행] - (내돈내산) 목포 골프존파크 용해대박점 - 목포 스크린골프

 

(내돈내산) 목포 골프존파크 용해대박점 - 목포 스크린골프

어제 저녁, 아이를 시어머니께서 봐주신다고 ㅎㅎ >_< 뉴흐 ㅎㅎ 운동하고 오라고 하셔서 둘이 아주 아주 오랜만에 스크린 골프장을 갔어요! 아무도 없을때 한컷 ㅎ 스크린금액은 주말 저녁이라

hot3019.tistory.com

2020/10/02 - [아이랑 국내여행] - 목포 탐방- 동부시장 둘러보기

 

목포 탐방- 동부시장 둘러보기

첫 차례상을 차리기 위해 온 시댁, 목포! 장을 보기 위해 동부시장을 나왔어요. 어머님은 주차가 편리하고 가까워서 자주 이용하신데요. 공영주차장에서 바로 시장으로 들어갈 수 있더라구요.

hot3019.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