앎양의 일상/앎양의 일상

코로나 확진!! 소아 코로나와 성인 코로나 2일 증상 기록..

떠나고픈앎양 2022. 4. 27. 11:50


여태 정말 잘 피해간다 생각했는데
드디어 올 손님이 왔네요...





4/24 검사시 음성
4/25 검사시 양성

코로나 음성 통지 받았지만 증상이 있어
미결정 난 딸과 함께 다시 받았는데 양성이 떴어요 둘다..





격리 기간은 아빠보다 하루 뒤인 4/26~5/1 이네요.

코로나.. 듣기로만 들었는데
하루하루 증상이 달라요..
대체 바이러스가 어디에서 뭘 하는 건지!!!!



소아 코로나 확진자 증상 변화

1. 양성 첫날 4/25
전날 검사 미결정으로 오전에 재검 하고 옴.
오전엔 증상 없음, 오후 5시부터 발열
어~ 쩌다 한번씩 기침



2. 코로나 둘째날 4/26
새벽에 39.9도까지 올랐고 38도 아래로 떨어지지 않음.
보채지는 않고 잘 놀고 식욕도 떨어지지 않아 다행.
탈수되지 않게 물 많이 먹이고
따뜻한 물 끓여서 항시 대기!
오후엔 그래도 부대끼는지 자고싶다고 함.
열나요 어플을 통해 계속 체크하고 있어요.
오늘 4/27 새벽까지도 38.2에서 떨어지진 않고 있네요.
보건소에서도 전화가 왔는데
소아치료제 세트? 그건 오는데 시간이 걸리고
병원 처방 먼저 받아서 먹고 있으라 하네요.
보통 3일은 열이 가는데, 그래도 안떨어지면 119를 부르거나 병원에 가시라고..

다행히 쳐지진 않아서 잘 봐주고만 있어요.
아래는 아이 체온 그래프에요.


성인 코로나 3차 백신 접종 완료자 증상
3차 백신 완료일: 1/27
양성 검취 채취일 : 4/25 거의 딱 3달 만에.. 코로나에 걸려 버리네요?
1. 1일째 4/25
전날받은 PCR이 음성 으로 확인증 왔지만
아침부터 바로 발현..
목소리 바뀌고, 목이 갈라질것 처럼 아프기 시작.



2. 2일째 4/26
오전 한때 38.3도로 열이 올랐으나 해열제 타이레놀 계열 먹고 바로 열이 내림. 평균 37.4도 유지.
콧물이 많이 남.
목아픈건 사라지고 가래때문에 기침을 하는 듯.
병원 처방약을 먹으니 확실히 증상이 덜함.



휴... 먹은 약이 어마어마하죠...

가래 때문에 따뜻한 물과 작두콩차, 레몬차 등
마실수 있는건 다 마시고 있고
차가운건 안마시고 있어요..

ㅠㅡㅠ 무증상이면 좋겠지만 유증상이고
코로나로 릴레이로 격리하는 집도 많이 봤는데
한번에 격리하니 오히려 낫다 싶기도 하고..


오지 않으면 좋았을 손님이 와서
참.... ㅠㅠ 그렇네요..

학원 학교 모두 문자 드리고~
이번주는 쉬어가겠다고 하고요..
날씨나 우중충 하면 좋겠어요 ㅋㅋㅋㅋㅋ
(몽땅 망해라! 못된심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