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랑 국내여행/전라도

목포 신상카페 나리옥 - 목포대교뷰 커피 브런치 맛집 등극

떠나고픈앎양 2022. 9. 15. 11:16

나리옥 카페 내돈내산 후기!!

오픈한지 얼마 안된,
목포 신안비치호텔 앞
신상카페 나리옥에서 브런치를 먹었어욥!




카페 나리옥은 바닷가쪽 바로 앞에 있고,
주차는 신안비치호텔 혹은 카페 바로 앞 길가에!
편의점 2층인데, 올라가는 계단은 사진상 왼쪽
주차장쪽에 있었어요.


반응형



메뉴 사진을 깜빡 해서 카페 메인에서 가지고 왔어요.
나리옥 메뉴판은 두개!!
하나는 음료! 하나는 음식!
저희가 갔을때 안되는 음식도 조금 있었어요.





우리가 나리옥에서 주문한 음식!

한우 불고기 파니니
고추장 라구파스타
명란로제크림수제비
나리팬케이크



주문하고 음식 나오기까지는 5분 정도 걸렸고,
그사이엔 나리옥에서 보는 목포대교뷰 감상하며
수다 ~ 수다~ ㅋㅋ
음식은 테이블까지 가져다 주시구
음료(카페메뉴)는 진동벨 주시더라구요 ㅋㅋ

 

 


처음 나온 나리옥 브런치메뉴!
고추장라구파스타
고추장이라고 하지만 맵지 않고
아이도 잘 먹었어요. 

고기도 듬뿍 들어있어서 전..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명란 로제 수제비!!!!

아 이거 진짜 맛있음!!!!

나리옥 파스타 둘다 맛있었지만...

이거 진짜 입맛에 딱 맞고, 수제비라서 뭔가 쫀득한 느낌!

아이들도 이거 잘먹었어요~~ 

고추장보단 명란로제수제비를 더 잘먹었어요...사실...ㅎㅎ

 

 

 

한우불고기파니니

샐러드까지 같이 나왔고, 

치즈 듬뿍, 고기 듬뿍이라 

든든 했어요~~

 

 

 

 

ㅋㅋ

나리팬케이크.... 먹다가 찍은거랑...

덜 뜨거운 초코라떼!!

 

나리팬케이크는 곶감돌돌말이 세개랑

망고아이스크림, 호떡이 있는 디저트였어요.

호떡은, 우리가 생각하는 그런 말랑한 외피가 아니라

만두피? 같은 바삭한 식감이었어요.

개인적으로.... 망고아이스크림에 초코가

매우 많이 안어울린다고 생각된 디저트....

 

혹 드시게 되시면 초코드리즐은 빼달라고 요청하세요....!!!

(개인적인 추천입니다...)

 

초코라떼는 덜뜨겁게 요청드려서 ㅎㅎ 아이들이 원샷했어요!

 

 

 

목포대교뷰 일몰 맛집 (이건 예상!)

신상 브런치카페 나리옥

식사메뉴 모두 합격!!!

디저트는 초코 빼면 합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