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랑 국내여행/전라도

목포 근교 "가우도 짚트랙", 한번 더!! 가 절로 나오는 짜릿함!

떠나고픈앎양 2021. 9. 28. 15:24



이번 추석에도 시작된 목포 나드리!
오늘은 목포 근교 가우도짚트랙을 타러
강진에 다녀왔어요!



목포에서 길찾기를 하니, 강진 가우도까지
55분 걸리더군요. 목포에서 그리 멀지 않은 근교에요.

가는길에 보니 산에 청자모양을 깍은 곳이 많던데,
강진이 청자로 유명하다는 것도 오늘 안 사실!!
청자체험은 다음 포스팅에 포스팅 할게요 ㅎ







드디어 가우도 도착!
짚트랙은 저 아이 위 청자타워 꼭대기에서 출발한대요 ㅋ

다리를 건너가서 꼭대기 까지 가야합니다 ㅋ
하지만 포토존은 잊으면 섭하쥬? ㅋㅋ
가우도 온 기념사진은 남기고 다리를 건너요.




좋다고 칠랠래 ㅋㅋ

다리를 건너면, 왼쪽은 모노레일, 오른쪽은 등산길!
왼편으로 가우도 모노레일을 타러 갔다가
가우도제트보트 타는게 재밌어 보여서 타기로 했어요.

저희는 가우도 짚트랙과 가우도제트보트를
미리 예매하지 못해서...
현장 구매로 따로 살수밖에 없어서 각각 결제했는데..

어떤걸 하시던
하루전날 예약하시면 완전 저렴해요!
당일 예매 불가능 이래요!!

홈페이지도 있고, 네이버 예약도 있어요.
혹시 모르니 네이버링크 추가할께요.


가우도짚라인 예약
https://m.booking.naver.com/booking/5/bizes/491077/items/3831311?area=plt

 

네이버 예약 :: 패키지_가우도짚트랙+제트보트

(1) 이용당일 예약 불가 *네이버예약은 최소 이용 1일전까지 구매 해 주세요. *이용당일은 현장에서 구매 해 주세요. (2) 짚트랙 이용안내 *짚트랙은 키 120cm 이상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키 120cm 미

m.booking.naver.com

 



추석 연휴에 토요일이라 그런지 이날은 사람이 꽤 많았어요. 저희는 두팀을 기다려서 가우도제트보트를 탔습니다.

대기하는 장소에 파라솔 있는 벤치가 있었지만
날씨가 좋아서 더웠어요 ㅠㅠ

30분 정도 기다렸다가
초등학생들? 어린이들 7명과 탔는데
대신 소리를 질러주어 얼마나 재밌던지 ㅋㅋ

15분 가량 타는데 속도도 빠르고 통통 위면서 다리 아래도 지나가고 급 정지도 해주시고 스릴 넘치더라구요!

 

 


가우도제트보트 현장 구매 가격은
어른 25000원 어린이(초1) 22000원 이었어요.
ㅋㅋ허나.. 탈만 했음 ㅋㅋ
더운데 시원하고 짜릿함!!! ㅋ





아래에서 놀건 다 놀았고~
이제 가우도짚트랙을 타러 모노레일을 타고 올라갑니다.
매표소는 가우도제트보트 타는 곳 앞에!




모노레일은.... 어어어엄청 천천이 올라가요.
한번 놓치면 대략 10분 기다려야 할거에요:
가우도모노레일 금액은 2000원, 어린이 1000원 ㅋ
엄청 싸요 ㅋㅋ




가우도 정상에 세워진 청자타워.
저 꼭대기에서 짚트랙이 시작 됩니다...



이제 슬슬 긴장이 되요.
생각보다 높아보이거든요!!





청자타워에 들어가니 바로 매표소가 나와요.
제트보트와 다르게 가우도짚트랙은 사람이 없었어요.
어린이 17000원, 어른 25000원 현장 발권 하니
사진 1장 상품권을 주시네요 ㅋ
현장 발권자 특혜인가?? 물어보진 않았어요..


짚트랙 티켓을 사고 한바퀴 돌면, 명부를 작성하고 장비를 채워주세요 ㅋ
딸: 설마 또 똥꼬가 아프진 않겠지? ㅋ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6층으로 올라 갑니다!!

사실 이렇게 높을줄 몰랐는데!!!!

높은곳 무서워 하는데! 딸에게 짚트랙을 태워줘야한다는 일념으로.. 겁먹은 티를 최대한 내지 않으며..!!


 

반응형


ㅋㅋ 가우도 짚트랙 출발선!
저기서 저보고 뛰라하면 못뛰었을 텐데
앞에 철창이 내려가고 앉으세요 하면 바닥이 내려가 자연스래 떨어져요 ㅋㅋㅋㅋㅋㅋㅋ


점~~~~ 점~~~~~ 멀어지고
저 비명은 정말 배꼽에서부터 나오는 소리에요ㅋㅋ
내려가는 느낌이 배가 간지러우면서 높아서 스릴에 꺄아 지르는 소리 ㅋㅋ






가우도 짚트랙 도착부분에서 사진 찍어주시구,
사진 4장 정도 중에 고르면 되었어요ㅎ
5분정도 기다렸다가 사진 받아서 주차장까지 걸어오면 짚트랙 타기 끝!!!





고로.. 가우도 짚트랙을 타시려면,

 

  1. 전날 네이버로 예약
  2. 주차하고 모노레일 타기 전 보트를 탄다.
  3. 모노레일을 타고 올라간다.
  4. 짚트랙을 탄다.
  5. 사진을 찾고 차를타고 집으로!


요렇게 타심 되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