앎양의 일상/요리왕르몽

(내돈내산) 우삼겹 순두부찌개 밀키트로 먹어봄!

떠나고픈앎양 2020. 9. 26. 08:38

*제가 제돈내고 사서 끓여먹은 리얼 후기입니다!*


국을 안좋아하는 앎양.
국 찌개를 너무 좋아하는 남편.
그래서 적립금도 사용할 겸 하이*레시에서
우삼겹순두부찌개 밀키트를 사봤어요!


설명서도 간단해 보이고,
시간도 오래 걸리지 않고,
양도 1인분 딱이니까 ㅎㅎ

자 이제 설명서 대로 우삼겹 순두부찌개 요리 시작!



밀키트 상자를 열고
모든 재료를 다 꺼내어 준비해줍니다.

그 외 준비물 :
뚝배기(냄비), 물 300ml



그리고 우삼겹을 3-4센치 간격으로 잘라줘요!


강불에 달군 뚝배기(혹은 냄비)에 우삼겹을 넣고
중불로 줄여서 1분간 볶아줍니다.


양파등 야채, 고추기름, 순두부찌개 양념을 넣고
1분간 더 볶아줘요.
고추, 순두부를 제외한 모든 재료 입니다.


그리고 물과 순두부, 고추를 넣고
뚜껑을 덮은 뒤, 강불로 9분간 팔팔 끓여요!!!

그럼 맛있는 우삼겹 순두부 찌개 완성!!




하이#레시에서 밀키트 몇번 사먹었지만
제 기준에 손꼽을 정도로 맛있네요!
제가 한거 안같아요 ㅋㅋ 식당 찌개맛 ㅋㅋ

뭔가 하기 귀찮을때!
간편 밀키트 순두부찌개 좋네요 ㅋ



*제가 제돈내고 사서 끓여먹은 리얼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