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스위치/동물의 숲 키우기

나도 이제 닌텐도 스위치 한다 - 언박싱

떠나고픈앎양 2021. 1. 5. 01:00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에디션
언박싱 & 설치하기!





크리스마스에, 가족 다같이 할 생각으로
딸램 친구들이 모두가? 있다는..
닌텐도 스위치를 샀습니다..!!
(할부는 사랑...)

오늘은.. 아주 짧은 닌텐도 언박싱 포스팅이에요!



트리 밑네 놔뒀다가
산타할아버지의 선물과 함께 풀렀어요.
ㅋㅋ 딸보단 엄빠가 더 좋아하는 닌텐도 스위치 ㅋㅋ


상자 바로 위에도 나와있듯,
설치는 초 간단 이에요.
충전기 꽂고, 초기 설정 하기!
모르는 건, 핸드폰 카메라로 큐알을 찍어보기!

크게 어려운 건 없었어요.
유저 추가하고, 닌텐도 어카운트 계정 만들고..
아직 닌텐도 온라인(유료) 는 신청 안했네요.



어카운트 계정은 스마트폰이나 컴퓨터로
작성하는 것이더라구요.
그리고 닌텐도 온라인을 신청하면,
7일 무료이고 그 후는 1달~1년 원하는 플랜으로
금액을 내고 하는 프로그램?
온라인으로 게임도 받고 하는거 같아요.

일단 동물의 숲에 올인하려고 안했는데..
하다보니 친구 섬으로 놀러가고 할려면
닌텐도 온라인에 가입해야 하나보더라구여;;
아직은 어려우니... 패스!!!



동물의 숲 에디션은,
타이틀 포함이 아니에요!


닌텐도 동물의 숲 에디션은
티비와 연동하는 저 데크? 의 무늬와 컨트롤러의 색
이것 때문에 동물의 숲 에디션이지..
타이틀은 미포함가로 36만원 정가더군요.

타이틀은 다 다른거 같은데..
5-6만원 선 해서 대략 41.5-42만원 사이로 구매 하면
적당히 잘 샀다 하나봐요.

전 타이틀 포함인줄 알고... 좋아했건만 ㅎ
암튼 귀엽긴 해여!!




저 귀여운 데크에,
Hdmi 선과 충전기를 연결하고,
본체를 딱 꽂으면~
티비에 이렇게 나오네요~
오오~~~~

여기까지..
생각보다 간단한 닌텐도 스위치 설치!
그리고 별거 없는 언박싱 이었습니다 ㅎㅎ


이제부턴.. 모동숲 키우는 포스팅도 열심히 해볼게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