앎양의 일상/앎양의 일상

(내돈내산) 서울DMC종합검진센터에서 건강검진 받았어요!

떠나고픈앎양 2021. 2. 5. 14:40

 

 

지난 11월, 서울 DMC종합검진센터에서

종합검진을 받았어요!

저렴한 가격으로 협력업체? 할인을 받았는데,

올해도 하면 좋겠네요!!!

 

전 이거 저거 추가해서 대장내시경까지 종합적으로

받고 왔답니다.

 

 

 

대표이미지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아무도 없을때 찰칵 ㅎ

적년에도 이곳에서 검진을 받아서

조금은 익숙하네요.

작년엔 기본검진 위주로 받았는데,

올해는 돈 좀 더 내고 종합으로 받았어요.

 

 

 

위치는 상암 한샘본사 건물 15층이에요.

DMC역 8번 출구 코앞이지요.

전 인천에서 가기때문에, 계양역에서 공항철도로

20분 만에 왔어요!

 

도착하면 우측 사진의 데스크에서

큐알을 찍고, 이름을 말하고 안내 받아요~

 

전 문진표를 작성해왔기에, 바로 결제하고 탈의실로 갔는데, 동생들은 저쪽에서 문진표 작성하네요 ㅋ

 

 

 

평일이라 아무도 없어서 찍었어요.

올해는 대장내시경 수검자라, 결제시 키와 함께 옷을 주셨는데,

작년에 위내시경만 할 경우는 탈의실 내에 비치된 옷을 입었어요.

 

 

 

 

 

평일이라 그런지, 정말 한산했어요.

작년엔 주말에 검진을 받아서

그래도 한두명은 기다렸거든요.

 

올해는 거의 프리패스~~~

 

직원분이 여기로 가세요~ 하고 가면,

모니터아래에 탈의실 키를 태그하고,

그 항목 끝나면 아래 화살표 따라서 어디로 가세요~

하는 말 듣고 다른쪽 가서 또 태그하고 검진하고 ㅎ

좀 기다린다 싶으면 직원분이 이거먼저 하고 오세요

하고 안내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대기시간이 짧은게 가장 큰 메리트 였어요 ㅎ

 

 

 

위, 대장내시경 받을때 영양제 놔달라고 해서

추가금액 오만원 내고 절위한 선물을 또 ㅋㅋ

기다리기전에 창밖을 보는데 뷰가 좋아요.. ㅎ

서울 구경 좀 했네요.

 

내시경 후, 내시경 소견은 일부 이야기 해주세요.

위가 약간 빨갛지만.. 아직 대장쪽이나 위염등은

큰 문제 없다더군요!!

다른건 아직 결과가 안나왔네요. 두근두근...

 

 

 

 

모든 검진을 끝내고,

카운터에 가서 반납 하고 카페에 갔어요.

당일 30만원이상 결제하고 검진하면

쿠폰을 주시더라구요.

 

쫄쫄 굶은 뒤 먹는 첫 먹을것!! 너무 맛있음 ㅋㅋ

점심을 먹으러 갈것임에도 불구하고

맛있게 먹었어요 ㅎ

 

 

 

 

 

가는길에 보니, 이벤트도 하고 있더라구요.

제가 받은 항목과는 조금 다르지만!

메리트 있는 종합 건강검진 가격이었어요.

30만원에 초음파랑 CT도 선택 가능하니까요;

 

 

 

 

한국산업보건연구재단 서울DMC건강의원

서울특별시 마포구 상암동 1623

 

 

인천 검진센터가 모두 마감이라

가장 가까운 서울 센터중 한곳을 선택해서

제돈내고 받은 건강검진 이에요 ㅎ

 

깨끗하고, 직원분들 친절하고

괜찮은 가격에 기다림 적게 검진 받아서

나름 만족스러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