앎양의 일상/앎양의 일상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 / 공홈 라이브 방송 구매 성공!

떠나고픈앎양 2022. 6. 7. 00:02

엄마 어버이날 선물로 사드리고 싶었던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 ㅋ
다이슨 공식홈페이지 라방으로 구매했어요!!




지난 어버이날, 엄마께 여쭤본 받고싶은 선물,
그건 바로...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 였어요!
역시... 부동의 엄마선물 1위 랄까요....!!!!

워낙 고가의 제품임으로, 전 동생과 함께 돈을모아
사드리기로 했는데...

문제는!!!!!

백화점에도 공홈에도 품절이라는 거죠!!!




다이슨 공홈의 가격과는 확연한 차이가 나는
오픈몰들의 가격..

저 금액을 더 주고.. 금방 받을 것인가..
좀 더 기다릴 것인가.. 엄마와 이야기 후,
저희는 좀 더 기다리기로 선택 했어요.

백화점에 예약도 걸어두고 말이죠.

그. 런. 데. 그날도 그냥, 들어가본 다이슨 인데.
6월 3일에 다이슨 에어랩 컴플이트 라방을 한다고
안내 문구가 나오지 않겠어요??



그리고 그날, 3일 저녁 ,
백화점에 예약 걸어둔 문자도 도착!!
6/6까지 상품권 증정 행사도 한다며, 전화 예약 후 빠른 결제를 부탁한다는 문자였어요.

다이슨 공홈에 가니, 6월 내 다이슨 신한카드 할인 행사가 있었고, 32500원 정도 할인 되더라구요!!

일단 공홈을 노려보기로 합니다!!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 라방...대망의 8시 2분전..
서버시간을 틀고 대기중...!!

ㅋㅋ 서버시간 사이트 설명 보고 빵터져주고 ㅋㅋ

1분전 알람이 울렸을 때 클릭해봤는데 왠걸??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 구입이 가능한거에요!!!
라방 시작 전에 말이죠!!

그래서 빠르게 엄마걸 구입!!




엄마카톡으로 다이슨 주문완료 톡 온것까지 확인 한 후,
라이브 방송을 마저 시청합니다.
제가 주문한 직후엔 품절이었고, 5분정도 시청 후 보니 다시 풀렸더라구요.

하.. 호스트 언니들.. 말씀도 잘하시고 시연도 잘하시고..
과연 내가 저렇게 될까?
엄마는.. 동생들하고 쓸텐데..
난?? 나도 써보고 싶다는 마음이 움찔 움찔!!

결국... 제 용돈으로 충당하기러 하고...
저도 다이슨 에어랩 신한카드 할인+ 7개월 무이자 할부
질렀숨다!!!!


메일로도 오는 인보이스 ㅋㅋ

이제 배송만 기다리고 있어요!!!
연휴 전에 방송이라 그런지 아직 안옴..... 하핫!!

과연 즐거웁게 머리 손질이 가능 할지 기대해봅니당!!


참!!!!! 다음 방송은 또 금방 이더라구요!!
글 쓰는 시점으로 바로 내일!! 6월 7일 오전 11시!!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 구매 예정이신분들은 잊지말고 알람신청!!!
공홈 알람 해두셔도.. 전 메일같은거 안오더라구요.
톡 알람 맞춰두고 구매했어요.

6월 7일 다이슨 라이브방송도 퍼플색 일 것 같네요!!

모두 득템 성공 기원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