앎양의 일상/앎양의 일상

모나리자 고객센터 대응에 반해버림!

떠나고픈앎양 2022. 6. 10. 16:33

모나리자 고객센터 상담 후기
대응 정말.. 최고였어요!!
역대급 고객만족 후기 적을게요!




2021년 11월에 3개 세트로 오픈마켓에서 구매한
모나리자 화장지!
아무 불편함 없이 사용하고 있었는데 으잉?
지난주 화장지를 뜯는데 이상한걸 발견했어요.

문제의 것은 바로 아래 사진.




뒷면엔 뭐 묻어난것도 없고..
이거 바로 앞에 휴지에도 뭐 묻은것도 없고..
곰팡이? 도 아닌것이... 뭘까나..

찝찝한 마음에 모나리자 고객센터로 전화 합니다.
모나리자 고객센터 번호는 080-024-4698

 

전화하고, 사진 전송 드리겠다고 했더니 연락이 문자로 왔어요.

 

 

 

이렇게 보내드렸더니, 바로 연락이 오시더라구요.

 

요는.. 다른 이물질이 아니라..

모나리자 화장지 공장에서 

원료인 펄프가 배관을 통해서 이동을 하는데

배관 청소를 하고 주기적으로 관리를 하지만

배관에 있던 뭔가가 떨어지면 이렇게 나올수 있다는...!

 

결코 다른 이물질은 아니라고 하더라구요.

 

어쨌든..... 죄송하다며 너무 불편하셨겠습니다~ 하시면서.

남아있는 모나리자 휴지 사용하시면 찝찝 하실테니

자기네들에게 반품하여 주시고, 새 상품 좀더 많이 감긴걸로 보내주시겠다 하시네요.

 

 

저희는 1팩 새것이 남아있었고, 다른 한개도 반개 이상 사용한게 있었는데..

둘다 반품으로 보냈어요!!

그리고 그날 모나리자 고객센터에서 새상품을 보내주셨네요.

 

 

 

와우.... 30롤 두팩, 미용티슈, 키친타올까지 챙겨서 보내주셨네요.

 

모나리자 자연이 좋은  30M 로 기존 모나리자 소프트리퓨어 보다 5m 더 감겨있네요.

 

가격도 쬐~끔 더 비싸구요.

 

여튼...좀더 많이 감긴걸로 보내주시겠단 모나리자 고객센터의 약속 지켜주심.

 

 

 

너무 죄송하다는 편지도 동봉되어있네요.

 

암튼... 매번 나오지는 않겠지만, 

 

간혹가다가 모나리자 휴지에서 이런 이물질이 나오는 것 같고.

 

고객센터 대응은 정말... 최고!!

 

공감을 매우 하여 주시고, 

 

정말 죄송하다는 말을 계속 해주시며

 

죄송함의 보상까지 적절하게 해주심!!!!!!

 

 

모나리자 고객센터 대응 보고.. 이제 휴지는 모나리자다 라고 생각하게 되었어요 ㅋ

 

말한마디에 천냥빚이 아닌.. 단골 하나 챙기심요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