앎양의 일상/앎양의 일상

대장내시경 전 음식 D-3 식단 일기

떠나고픈앎양 2023. 10. 19. 00:38

 
 
8월에 미리 잡아둔 건강검진과
위내시경 + 대장내시경 !! 두둥!!
3일 전이라 오늘부터 식단관리에 돌입!!
관리차원에서 식단일기를 써보려구요!
 

 
 
 
10월 20일, 건강검진을 앞두고 있어요.
대장내시경 전 음식조절 해야하는것, 다 아시죠?
약도 먹어야 하는거.. ㅠㅡㅠ

예전에 증말 약먹다 오한들고 힘든 기억이 나서..
전 원프렙1.38을 비급여로 신청했고!
4만원이라는 돈을 내고서.... 덜 힘든 길을 가려 합니다.
뭐 그건 약먹을 때 만 덜 힘든 소리고...
식단 조절은 똑같이 하더라구요!

 

 


냐시경 검진 3일 전인 17일부터 18일 까지는
그나마 먹을수 있는게 있는 편이고..
대장내시경 하루 전에는
아침 점심 흰죽 먹고, 저녁은 금식!!

전 20일 오전 7시 30분 검진이거든요.




 
그래서 선택한, 대장내시경 식단조절 첫 음식은
스타벅스 생크림 카스테라

대장내시경 전 스타벅스 카스테라 라니 ㅋㅋ
카스테라니까 괜춘 하겠죠?
생크림이 있어서 약간 거시기 하긴 한데..
유제품 먹고 가스가 안차거나 탈이 안나면
우유에 타서 가루가 크지 않은 선식 먹어도 된다는
병원의 문자도 있었기에 ...
점심엔 걍 먹었어요.





ㅋㅋ 식단조절 저녁은 누룽지!
누룽지를 먹었는데..
사진은 식당에서 찍은 다른 누룽지 사진입니다... ㅎㅎㅎ
집에서, 파는 누룽지를 오~~~래 끓여서
죽처럼 만들어 먹었어요!


배고파서 물은 많이 먹어줬구요~~
내일도.. 집중 잘해서 딴거 먹지 말지어다~~~!!!!


아.. 전 못먹은데 딸램 밥차려 주는게
정말.. 힘든 일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