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랑 국내여행/전라도

목포 탐방- 동부시장 둘러보기

떠나고픈앎양 2020. 10. 2. 13:28


첫 차례상을 차리기 위해 온 시댁, 목포!

장을 보기 위해 동부시장을 나왔어요.


어머님은 주차가 편리하고 가까워서
자주 이용하신데요.


공영주차장에서 바로 시장으로 들어갈 수 있더라구요.
평소엔 유료인거 같은데, 연휴라서인지 무료였고
장보는 사람이 많더라고요.


저희는 낙지, 야채, 손질된 생선을 사고

간식으로 동부어묵 떡볶이를 포장했네요 ㅎ



맛있어 보이는것도 많고~
신기한 만두튀김도 있었어요 ㅎㅎ
전 무슨 옥수수를 튀긴건가 했는데
만두라네요? 호오...



떡볶이 말고도 찹쌀 꽈배기 같은 먹을거도 많고
야채 상태들도 마트보다 싱싱하더군요.

왜 시장시장 하는지 알거 같오요.


길은 좀 좁고 사람도 많고 하지만
장볼땐 역시 시장인가봐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