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랑 국내여행/전라도

(내돈내산) 목포 골프존파크 용해대박점 - 목포 스크린골프

떠나고픈앎양 2020. 10. 4. 13:50

어제 저녁, 아이를 시어머니께서 봐주신다고 ㅎㅎ
>_< 뉴흐 ㅎㅎ 운동하고 오라고 하셔서
둘이 아주 아주 오랜만에 스크린 골프장을 갔어요!



아무도 없을때 한컷 ㅎ

스크린금액은 주말 저녁이라 인당 2만원 이었구요!
사람이 많아서 저녁 9시에 가서 30분 대기 후에 칠수 있었어요. 급 간거라 골프존 예약도 안하고 전화로 물어보고 바로 갔고든요 ㅎ



새로 지어진 건물 2층에 있는거라
시설은 너무 깨끗했고, 오픈도 9월 26일에 했대요.
어쩐지 ㅋㅋ 대여채도 너무 새거같음 ㅋㅋ



진짜 넓더라구요.
인천에서는 이렇게 넓지 않았는데;;;;
거기에 골프존파크라서 매트가 막 움직여!

ㅋㅋ 넓은 방에서 재밌게 쳤어요!!!

밤 12시까지가 영업 끝인거 같은데
저희가 18홀 다 쳤는데 밤 12시가좀 넘었어요;;;
그래도 눈치없이 끝까지 잘 치고 왔어요!!



연습시간도 넉넉하게 넣어주셔서 연습도 넉넉하게 하고 게임 했오요 ㅎ

망한 샷이라고 올리지 말라는거 올리네요 ㅋ



게임 결과 남편 승 ㅋㅋ

ㅠㅡㅠ 연습을 못하는데 이길 수 없죠 당연 ㅋ

새로생겨서 시설도 깨끗하고
친절하셔서 시댁가면 종종 갈듯해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