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랑 국내여행/강원도

삼척 쏠비치 맛집 - 삼척 해수욕장 알로블루빈 (★★★★☆)

떠나고픈앎양 2021. 6. 14. 21:00

 

아침에 일어나, 퇴실하면서
#이음공방 그리고 #도계유리공방 을 가서 체험을 하고!!

 

2021.05.31 - [아이랑 국내여행] - 삼척 쏠비치 객실 / 도계유리공방 / 이음공방 후기

 

삼척 쏠비치 객실 / 도계유리공방 / 이음공방 후기

작년 9월 다녀온 쏠비치 삼척, 오늘은 삼척 쏠비치 객실과 이용한 레스토랑, 공방들 후기입니다! 저희는 삼척 쏠비치 호텔객실, C,D동에 숙박했어요~! 리조트형을 하고싶었는데, 호텔형이 되었어

hot3019.tistory.com

 

바로 삼척 해수욕장의 맛집 검색에 돌입!

알로블루빈에서 점심을 먹기로 했답니다.

 

삼척해수욕장 앞에 있어요~

 


알로블루빈 

★☆

개인적인 평가입니다.


저희는 돈까스, 파스타, 볶음밥을 주문했어요!

 

 

별을 네개 드린 이유

 

맛이 괜찮다. 가격이 엄청 비싸지 않다.
뷰가 엄청 좋다. 

에어컨 앞자리는 너무 춥다 ㅜ

 

 

특별히 맛이 엄청 맛있지도, 맛없지도 않지만

가격은 엄청 비싸진 않았어요.

아울렛 같은데서 먹는것과 큰차이 없는 정도?

메뉴판을 안찍었네요.

 

다만 에어컨 앞자리가 너~~무 추워서...

중간에 딸은 바람막이 입고 식사를 했어요....

어쩔수 없긴 하지만, 이자리에 앉으신 분들은 다 추우실듯..

 

 

 

 

 

저희가 갔을땐 사람이 꽤 많었는데요.

 

일단 바다뷰가 끝이에요 끝..!!!!!

자리마다 약간의 편차는 있습니다.

 

저희는 만석이었어서 바다가 안보이는 자리에 앉았다가

변경해달라고 미리 말씀드려서

창가자리가 나자마자 바로 변경해주셨어요.

 

 

 

 

 

메뉴는 너무 늦지 않게 나왔고,

파인애플에이드? 주스? 암튼

이게 진짜 파인애플 통에 나와서

따님 완전 마음에 쏙들었어요 ㅎ

 

통에 다 담지 못한 파인애플 주스는

잔에 따로 또 담아주시더라구요..!!!!

 

양이 상당했어요.

 

 

 

 

딸도 생각 이상으로 너무 잘 먹어줬어요~

양식을 좋아하지만, 또 이렇게 잘 먹어주네요.

 

창가에 앉는다면 뷰도 너무 좋으니~

개인적으로 삼척쏠비치에 오면,

점심에 간편하게 또 먹으로 갈꺼 같아요.

 

 

 

 

 

소화도 시킬겸~ 

삼척 해수욕장을 한번 걸어 봅니다~~~

길건너면 삼척해수욕장이에요.

 

삼척 쏠비치에 놀러와서,

3일간 한번도 삼척해수욕장은 안왔네요?ㅎ

예전엔 못봤던 I ♥ SAM CHEOK 도 있고

뭔가 많이 생겼어요.

 

 

 

바람때문에 저만 망한 가족사진.......ㅋㅋㅋㅋ

역시 동해는 바람이 많이 불어요 ㅋㅋ

 

알로블루빈에서 밥도 먹었고,

소화도 다 되었겠다~~~ 

이제 슬슬 삼척 근교, 환선굴로 출발합니다!

 


 

환선굴과 강원종합박물관 후기는 요기요~!!!

 

2021.06.14 - [아이랑 국내여행] - 삼척 가볼만한 곳 - 환선굴, 강원종합박물관

 

삼척 가볼만한 곳 - 환선굴, 강원종합박물관

마지막까지 잘 놀고 온 삼척여행! 그대로 집으로 가기엔 아쉽다!! 어짜피 막힐거 밤까지 즐기고 가자라고 마음먹고 즐기지 못한 삼척 해변과 삼척근교까지 가보고 집으로 가기로 마음먹었어요!

hot3019.tistory.com


 

다른 삼척 가볼만한 곳은 요기요!!

2021.05.28 - [아이랑 국내여행] - 삼척 가볼만한 곳 : 장호항 / 삼척 대게거리 / 증산해수욕장

 

삼척 가볼만한 곳 : 장호항 / 삼척 대게거리 / 증산해수욕장

삼척 쏠비치 근교 가볼만한 곳! 오늘은, 강릉에서 바다열차를 타고 와서 오후에 갔던 곳 장호항 삼척 대게거리 증산해수욕장 불꽃놀이 를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바다열차 후기와 강릉 여행지,

hot3019.tistory.com

2021.05.31 - [아이랑 국내여행] - 삼척 쏠비치 객실 / 도계유리공방 / 이음공방 후기

 

삼척 쏠비치 객실 / 도계유리공방 / 이음공방 후기

작년 9월 다녀온 쏠비치 삼척, 오늘은 삼척 쏠비치 객실과 이용한 레스토랑, 공방들 후기입니다! 저희는 삼척 쏠비치 호텔객실, C,D동에 숙박했어요~! 리조트형을 하고싶었는데, 호텔형이 되었어

hot3019.tistory.com

2021.03.11 - [아이랑 국내여행] - 바다열차타고 강릉 여행 짧고 굵게! - 삼척 여행 2일째

 

바다열차타고 강릉 여행 짧고 굵게! - 삼척 여행 2일째

2020년 9월 초! 삼척여행 세번째 포스팅!! 오늘은 두번째날 바다열차를 타고 강릉에서 짧고 굵게 돌아본 곳! 주문진 - 드라마 도깨비 촬영지 경포아쿠아리움 강릉중앙시장 보성닭강정 이 세곳의

hot3019.tistory.com

2021.02.15 - [아이랑 국내여행] - 동해 삼척 여행기 #1 - 묵호등대, 논골담길

 

동해 삼척 여행기 #1 - 묵호등대, 논골담길

2020년 9월 18일!! 남편없이 떠난, 첫 여행! 바로 삼척이에요! 그래봐야 내일 기차타고 올거지만.. 둘이 장거리는 처음이고 뭘하고 하루를 알차게 써야하나 고민 많이 했어요. 검색을 폭풍으로 했는

hot3019.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