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랑 국내여행/제주

제주 핫플! 표선 목장카페 드르쿰다

떠나고픈앎양 2021. 8. 4. 01:25



작년 2020년 6월에 방문한 표선 승마장
목장카페 드르쿰다!!

사실 이곳은, 어딜갈까 고민하다가
7살인 딸이 이제 말도 탈수 있을 것 같고,
렌트카 안에 쿠폰도 있길래 간 곳이에요 ㅋㅋ
제주 승마장은 처음이라.. 기대하며 갔는데!!

결론은 카페도 괜찮고 승마도 좋고
사진도 너무 잘나오는 이쁘고 재밌는곳!!!



웅장한 목장카페 드르쿰다 정문 ㅎㅎ
문을 들어가면~
거대한 유리창에 목장 전경이 쫙~ 보입니다!

유리전경은 못찍고 3층가서 찍은 사진을 첨부해요.
목장카페 드르쿰다 카페 자리에 앉으면 초원과
저 멀리 오름이 쫘악 한눈에 들어와요!!

목장카페 드루쿰다의 점심시간!
12시-1시는 승마를 못해요!


저희 도착시간은 11시55분...
점심시간에 딱 걸쳐서 승마체험을 하려면
기다려야 했어요~!
#목장카페드르쿰다점심시간
12시 부터 1시 까지는 점심시간이라
승마와 카트는 운행을 하지 않네요..

티켓은 미리 살수 있어서 미리 구매했습니다..
코스가 여럿 있는데, 사진을 안찍어서.. ㅠㅠ
가격은 홈페이지에서 봐주세요 ㅠ

오름 B정도는 해야 재미있다 해서,
2인 오름B를 구매했어요. 1.3km짜리요!
렌트카 안에 있던 쿠폰을 사용하여서
결제는 49000원 되었네요!!

남는시간 저희는 나가서 열심히 사진찍기로!!



드르쿰다 야외에서 엄청 찍었는데요!!
그냥 찍는건 다 인생샷 ㅋㅋㅋ

승마장인데, 잔디밭도 엄청 넓어서
찍는 맛, 뛰는 맛 나요 ㅋㅋ
그리고 이상한 자전거들이 모여있는 곳도 있어서
기다리는 시간동안 지루함 없이 놀았어요 ㅋㅋ



제자리에서 삥글삥글 도는 이색자전거도 있어요 ㅎ
목장카페 드르쿰다에 있는 이색자전거도 타보고
저기 보이는 큰 그네도 타보고~
곳곳에 있는 소품으로 사진 찍다보니
벌써 1시가 되었네요!!!



본격 승마체험 스타트!



말을 탄 직후, 남편이 이렇게 사진을 찍고,
대포카메라를 드신 이모님께서
이쁘게 찍어주시는데...
사진을 진짜 엄청 잘 찍어주세요!!!

저희... 너무 잘나와서 세장이나 샀어요;;; 대박!!!




처음 목장카페 드르쿰다 아래 잔디밭 내려갔을땐
풍차가 왜있어? 했는데...
니가 거기 있는데는 다 이유가 있구나....!!
이렇게 사진을 찍고, 승마코스로 갑니다~~

우리 두사람의 고삐를, 기수아저씨가 잡으시고
그분도 말을타고 같이 가요.
짧은 코스는 걍 걸어서 가시나보더라고요 ㅎ






목장카페 드르쿰다 방문 전에
과연 잘 탈까.. 무서워 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7살이라고 생각보다 말도 잘 타고
즐거워 했어요 ㅋㅋ 무서워도 안하고 ㅎ

말들이.... 가면서 쉬하고 똥싸고 해서
그것도 나름 웃긴 경험이었죠 ㅎ

남편은 승마는 하지 않고 코스 밖
펜스 옆에서 계속 찍어줬네요 ㅎㅎ





목장카페 드르쿰다 3층 뷰가 최고에요!!



승마가 끝난 후,
목장카페 드르쿰다 3층 루프탑으로 가봤어요!

총3층 건물로 되어있는 목장카페 드르쿰다.
1층은 승마장과 연결된 곳이며,
오락기들이 좀 있었구요!
2층은 주차장에서 들어오는 곳으로 매표소와 카페,
3층은 루프탑 이에요.



야외는 전층이서 다 보이는데
1, 2층 뷰와는 다르게
3층은 더 잘~ 보이고 확 트인 느낌이 들었어요~
6월임에도 해가 뜨거워서...
저희는 오래는 못앉아있었어요 ㅋㅋ
말 동상에 앉아서 또 사진찍다가
숙소로 가기위해 발길을 돌렸답니다~~



사진도 잘나오고,
승마도 할수 있어서 요즘 핫한 드루쿰다,
아이와 같이 갈만한 곳으로 딱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