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랑 국내여행/제주

성산읍 오늘은 녹차 한잔 - 녹차동굴, 족욕, 카트까지~!

떠나고픈앎양 2021. 8. 12. 23:56

제주 표선 인스타 핫플레이스, 녹차동굴!
사진맛집, 족욕맛집, 뷰맛집!
오늘은 녹차한잔



벌써 두번 방문한 오늘은 녹차한잔!
처음엔 녹차동굴 때문에 갔고,
얼마전엔 카트와 족욕 하러 방문 했어요~!
(내돈내산 후기임을 알립니다!!)


네비에는 녹차동굴 말고, 오늘은 녹차한잔 으로 적고,
건물 주차장에 주차하면 되요~ 동굴까진 걸어서 갑니다.
주소는,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중산간동로 4772




비오는 날도 운치있던? 녹차동굴


비가 억수로 쏟아지던 4월, 비를 뚫고 방문 했어요 ㅋ
너무 가고싶었는데.. 비는 우리를 막을 수 없다!!

그런데.... 정말 하늘에 구멍뚫린듯 비가와서..
10분정도? 를 애를 엎고 가느라
다리가 후덜후덜....했어요ㅠ


 

녹차동굴 가는 방법!

사실 별거 없습니다... ㅎㅎ
주차하고, 녹차한잔 건물을 바라보면 왼쪽에 잔디밭이 있어요! 거길 지나, 카트장 앞으로 난 길을 따라 가다가, 녹차밭을 따라서 왼쪽으로 꺽고 나무가 보이는.. 저곳인가? 하는 그곳이 동굴입니다 ㅋㅋ
동굴근처에서는 동굴 앞에서 오른쪽으로 가면 뒷쪽으로 길이 나오더라구요 ~
혹은 사람들이 다 가는 그길로 가시면 되요! ㅋ






녹차동굴은 막 깊은 만장굴 같은곳은 아니고,
여만한 작은 땅굴? 같은 그런 곳이에요~
크게 굴을 구경할 만한 것은 없고..
내려가서, 뒤 돌아 입구를 바라보면~!
요렇게 사진이 나온답니다!!






비온 날이라 동굴에 안개가 껴서
약간 흐린 분위기의 사진이 나왔어요 ㅎ
날이 좋을땐 줄서서 찍는다는데..
저희는 비가 아주 새차게 온 날이라 아~~ 무도 없이
쫄딱 젖은 우리만 사진을 계속 찍었네요 ㅋㅋ

이날은 족욕체험은 하지 못하고
아 이런게 있구나 만 보고 왔지요;;
바지가 너무 젖어서 할 수가 없었어요..



반응형

카트와 족욕을 위해 다시 방문한
오늘은 카트장, 녹차한잔



8월 2일엔, 카트와 족욕을 위해 방문했어요.
카트를 다른곳에서 타려다가...
갑자기 비올때 봤던 카트장이 떠올랐거든요 ㅎ

그래서 바로 검색해서, 바로 예매하고 갔어요!
바로 사용 가능하더라구요~


오늘은카트레이싱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중산간동로 4772
http://naver.me/5PS1X6tk

 

오늘은카트레이싱 : 네이버

방문자리뷰 877 · ★4.26 · 네이버예매시, 최대 75%할인 + 네이버페이 포인트적립!

m.place.naver.com


저희도 특가로 뜬 족욕+ 카트 15000원 권 세장을 사서
어른 둘에 아이 하나 사용했어요.

어린이 요금은 따로 없었어요~




건물에 들어가서, 바코드 찍고!!
갖고갔던 스프레이형 소독제를 헬멧에 칙칙 뿌리고
쓰고 바로 타러 갔어요~
헤어캡이나, 뿌리는 소독제가 있으면 좋을것 같더라구요.


소지품은 모두 저 왼쪽 사물함에 넣어야 한대요!
누가 가져가면 어쩌지 살짝
폰도 그래서 하나도 안들고 타서
카트 사진은 한개도 없네요!!!!

타는 사람이 없어서 저희가 처음으로 갔고,
녹차동굴 온 사람들도 "카트가 있네?"하고 구경하고
저희 뒤에 사람들이 좀 오더라구요 ㅋㅋ
덕분인지 꽤 오래 탔어요!


지친발을 풀어주는 녹차족욕!


따뜻한 물에 발만 넣는 것이 아니었던 족욕이에요.

신발을 벗고 들어가면, 발을 넣은 세족대? 가 쭉 있고
거리두기로 일행끼리 붙고 띄엄 띄엄 앉아요.
당연 마스크는 쓰고 있구요~



발을 넣고, 물을 받아요~
직원분께서 마스크를 차시고 열~심히 설명해주십니다.




판매하는 제품인 족욕파우치, 녹차솔트, 녹차오일, 수건
이렇게 담긴 바구니를 받아서 자리에 앉는데요.
설명에 따라, 적당히 담은 물에 족욕파우치를 넣어요~



파우치를 넣으면  거품이 화악 올라오는데
이게 수돗물을 연수물로 바꿔주는거래요~
뽀글뽀글하는 느낌도 좋은데..
이 물만으로도 피부가 매끈해지는 느낌이 살짝 들어요.  





발을 올려서, 소금으로 발 마시지도 막 하고~
혈자리도 막 알려주시면 지압도 하구요 ㅎ
오일로 마무리 하면 발이 정말 매끈매끈하고
느낌이 좋아요 ㅎ 거친발 안녕~~~

전 녹차 족욕 파우치와 녹차쏠트,  싹 사왔다지요!
욕조에 풀어 넣고 몸에 마사지했우요~~ ㅋ


몸에 해도... 보들보들하니 좋더군요!!!!


노곤한 이 느낌!! 2층 오늘은 녹차한잔 카페에서 마무리!!
호지차 아이스크림이라는건 첨먹었는데 말차보다 덜 달고 고소해요~! 빵류도 맛있더라구요.

녹차동굴 갔다오면 더운데,
살짝 힘 빼면서 당충전하고 한라산+ 녹차뷰 보기 좋아요.



생각보다 알찬 성읍 녹차밭, 오늘은 녹차한잔!
카트로 엑티비티 챙기고, 동굴로 SNS 사진 잡고,
카페로 당까지 잡는, 나이스한 곳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