앎양의 일상/맛집탐방

김밥투데이 도두리마을 작전동 분식집

떠나고픈앎양 2022. 5. 15. 01:24

학원 보강하면서, 점심먹으러 간 김밥투데이!
생각보다 맛있어서 후기적어요 ㅎ



미술 기다리는 1시간 30분 동안,
카페에 앉으면 보이는 도두리마을 분식집 김밥투데이
드디어 오늘 맛보았네요!!



김밥투데이 메뉴에요!
여느 분식집 메뉴와 크게 다를것 없네요~

라뽁기, 김밥, 돌솥비빔밥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3-4팀이 포장해 가셨어요;;;
도두리마을, 계양구 작전동 쪽 맛집인가???





드디어 나온 메뉴!
김밥투데이 메뉴들 맛 개인적인 평가!




기본 찬과 국물.
돌솥비빔밥 때문에 나온 반찬인듯!
반찬이 전부 간이 잘 맞고, 집밥스런 반찬이라 좋았다~



돌솥비빔밥; 나물이 많이 들어감!! 고사리, 시금치, 콩나물 까지! 들어간게 많아서 맛있고, 고추장 소스가 짜지않고 적당히 맵고 달콤함!



라뽁기: 국물 적당하고 오뎅 많이들어간 맛있는 맛!
엄청 맵지는 않으나 안맵지도 않음.
살짝 달달한 편! 김밥과 먹으면 진짜 맛남!





김밥; 계란, 당근, 단무지, 시금치, 우엉, 햄 들어간 전형적 김밥. 간이 적당하고 재료들이 잘 어울어진 김밥 맛. 맛있음!!!!


전반적으로 맛있다는 온가족의 평!!!



그래서 싹싹 비우고 나왔어요 ㅎㅎ

김밥투데이....
학원 가기 전에 종종 일찍 와서
밥먹고 학원 갈까 고민하게 되었어요 ㅋㅋ
아파트 상가에서 맛집 발견해서 기분 좋은 날이네요!


 

 


위치는 여기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