앎양의 일상/맛집탐방

테라커피 계산도두리점 아이스크림 최고!

떠나고픈앎양 2022. 5. 23. 23:08

따님 학원에 두고 가는 곳들.
요즘 그런곳 후기를 많이 쓰네요 ㅋㅋ

오늘은 공*가 사라지고 새로 들어온 테라커피 가본 후기!

적어봅니다~

참고로... 내돈내산 입니다!!




외부에 사람들이 키오스크로 주문을 해서,
외부 사진은 찍지 않았어요.

TERA 커피 올때마다 좌석이 꽉 차있는걸 봐서
오픈 후에 한번도 못가봤어요..

테라커피 계산도두리점 생긴지 이제 한 한달? 되었거든요. 근데 한번도 못가보고 이번에 첨 갔어요.





가고팠던 이유는 바로 이 아이스크림!!

지난주에 지나가는데, 아이스크림 행사 중이더라구요!

테라커피 에서 커피는 아이스아메리카노 1500원,
아이스크림은 행사해서 1000원!!



이가격 실화냐??




ㅋㅋㅋ 처음 아이스크림 받고나서
저의 반응... : 어.. 이거 바닐라....???
테라커피 계산도두리점 직원분: 네! 맞아요! 저희 스카이바닐라 아이스크림이에요!

ㅋㅋㅋㅋ 시간텀 주고 산 제 친구 반응도 똑같았어요 ㅋ

테라커피 아이스크림 바닐라맛은 "하늘색" 이에요!

맛은 맛있는 바닐라맛!! 가격은 현 행사가 1000원!





초코아이스크림은, 걍 똑같은 초코색이에요 ㅋ

테라카피에서 아메리카노 아이스 커피 두잔에
아이스크림 한개 주문하니 4천원 나오더라구요.....
대박.... 가격 최고...!!

다음주에도 테라커피에서 아이 하원 기다려야겠어요 ㅋ

행사할때 고고 하셔요!!!

+내돈내산 입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