앎양의 일상/맛집탐방

스마일 찹쌀 꽈배기 - 산곡동 꽈배기집 생김!!

떠나고픈앎양 2022. 5. 23. 16:14


산곡동 마장공원 앞에, 꽈배기집이 새로 생겼어요!!
스마일찹쌀꽈배기 산곡점,

여기 원래 산곡역 앞에 작게 있었는데
여기로 이사오셨더라규요!!!

내돈내산으로 여러번! 먹고 쓰는 후기!!




제가 갔을땐 스마일찹쌀꽈배기 오픈 2일째였어요!!

그게 화요일이니까.. 16일부터 오픈 하셨네요~

금요일에도 또 사먹었는데... 줄이 늘 기네요~~!!

예약 필수!! (본문글 저 아래 링크 달았어요!)

반응형



맛있는 기름 냄새와, 공원에 왔다갔다 사람 많아서

문전성시에요! 맨날 줄서있음!!!

저도 마지막 남은 6개 사왔지요! 간발의 차로요~




스마일찹쌀꽈배기에서 제가 꽈배기 사고 나올때 줄;;

장난 없오요! 요즘 완전 산곡동 핫플이에요!

전 일반 꽈배기를 샀어요. 6개에 4천원!!





스마일찹쌀꽈배기에서 그렇게 사온 6개의 도나스!

학습지 샘도 조금 드리고~ 저도 간식으로 먹었어요.

웜마...... 엄청 폭신하고 맛나요!!



쫄깃한것도 덤이구요~

요것들은 스마일찹쌀꽈배기에서 사자마자 영상인데요!!

완전 쫀득 바스락 소리 들리시나요? 완전.. 폭신폭신 하구 말이죠~~




다음날 두고 먹을 때는 전자렌지에 10-20초,

에어후라이에 조금 돌려서 먹으니

비슷하게 맛있었어요 ㅋㅋ 튀김은 역시 바로 먹어야!!

제~~~~~일 맛있어요!!!!



츄릅.... 또 먹고 싶네요.....!!

쫙 찢어서 우유랑 먹으면 얼~ 마나 맛있게요~


http://naver.me/5h3EZwBu

스마일찹쌀꽈배기 : 네이버

방문자리뷰 286 · 블로그리뷰 9

m.place.naver.com


가격표를 안찍었는데, 네이버로 미리 주문 후 수령도 되더라구요!!!
폰 번호도 막 적어 두셨고요 ㅎ




다음엔 주문 후 가서 시간을 아껴야 겠어요.
줄이 항~ 상 길어요 요즘은!!!

산곡동에 새로 생긴 꽈배기집!!
스마일찹쌀꽈배기! 맛집 인정!!


네이버 검색과 다르게 요기로 옮겼으니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