앎양의 일상/앎양의 일상

대장내시경 전 음식 식단조절 D-2

떠나고픈앎양 2023. 10. 19. 04:45

휴.. 드디어 2일 남은 대장내시경!
오늘도 열심히 식단 조절 했습니다.




오늘은 점심에 잠시 지인을 만났어요!
대장내시경 전이라 ㅠ
원래는 절 데리고 샐러드집 맛있는 곳을 데리구 가주시겠다구 하셨었눈데 ㅠ 애석하게 커피한잔으로 ㅠ




대장내시경 2일전 음식으로
아메리카노와 치즈케잌을 먹었습니다.

다른 케잌 고밍하다가 아무것도 없는 애로 고른건데..
괜찮겠쥬?


간식으로 5시쯤 삶은계란 한개 먹었구요.
물 많이 많이 먹었어요 오늘도!!




식단조절 저녁으로는 고등어구이 + 흰밥
다른 반찬은 안먹었어요! 김 안댐! 김치 안댐!!!
껍질 말구 살위주로 먹었어요.
저 고등어구이는...
고흥 시장의 유명 생선구이 집에서 구워서!
진공포장으로 오는걸 데워먹기만 하는건데..
+_+ 진짜 밥도둑이 따로 없음ㅋㅋㅋㅋ

대장내시경 아니었으면 밥 세그릇도 먹었겠어요.


내일은 두근두근..
흰죽만 먹구, 원프렙 먹어야 하는 날!!
새벽 3:30 부터 먹으라는데.. 잠은 다잤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