앎양의 일상/아이와놀기

유통기한 지난 요거트 팩 하며 아이랑 놀기

떠나고픈앎양 2020. 11. 4. 00:45



유통기한이 지난 요거트 !
버릴까 하다가, 목욕탕도 근 1년을 못갔는데,
피부에 양보하자!! 팩이나 하자!!! 싶어서 깠어요 ㅎ



11월 3일에 깠으니.. 한 10일 지났나요?
유통기한 지난 요거트...하루 이틀이면 몰라도..ㅎㅎ

오늘은 거친 딸의 발에 손에 마구 발라주려구요!
더불어 얼굴에두여 ㅎ

베이킹파우더? 소다? 를 넣어서 요거트 팩을 만든다
하는 글도 많이 봤지만.. 딸에게도 해줄거인 만큼
생!!! 요거트만으로 몸에 발랐어요 ㅎ


씬나심ㅋ
원래 우유, 요거트같은 먹는걸로 장난치면 혼나자나요!
오늘은 엄마가 나서서 유통기한 지난 요거트라고
얼굴에 발에 손에 발라주니 신났어요 ㅋ



왜!? 왜발라!? 하면서;;;
입맛을 좀 다셔요;; 냄새는 맛있거든요!!!
코에서부터 솔솔 올라오는데 절대 먹음 안된다고
계속 말해줬어요...;;; 슬쩍 혀를 실수인척 데려고하고
아주 ㅋㅋㅋㅋㅋㅋ
미끌거린다고 장난치고~
요거트로 손을 씻다니!! 하며 장난치고
합법적으로 약 5-10분 장난을 칩니다 ㅋㅋ
가만~ 히 있었으면 시간이 안갔을텐데 장난치고 노니까 시간이 후딱 가네요!


제 얼굴, 딸의 손 발 얼굴에 발라주니
유통기한 지난 요거트, 팩으로 한통을 후딱 썼어요 ㅎ
시간이 조금 지나면 요거트가 굳으면서 약간 딱딱? 해져요 ㅎ 전 그때 세수로 씻었습니다.

딸 얼굴이 건성이라 겨울엔 좀 트는 편이고
발 뒷꿈치도 갈라져서 로션 보습제 진짜 많이 발라주는 편이거든요. 손도 마찬가지구요.
전후 발을 안찍었는데.. 갈라진 부분이 조금이나마 매끄러워 진 듯? 한 느낌? ㅎㅎ


요거트 팩 하면 살짝 보습 호과가 있고
여기에 오일을 조금 섞으면
목욕탕에서 해주는 관리처럼 되요~
밤에 한 팩이라 치우기 싫어서 오일은 추가 안했는데
다음에 또 생기면 오일 추가로 발라주려구요!!

건조한 겨울, 냉장고에 유통기한 지난 요거트나 우유가 있다면 팩과 바디마사지로 활용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