앎양의 일상/아이와놀기

집에서 할 수 있는 놀이 - 재미난 과학실험

떠나고픈앎양 2020. 11. 27. 15:23

유튜브에 올린 딸의 영상 ㅎ

대놓고 홍보합니다~!

 



올해는 집에서 아이랑 노는 시간이 많아져서,
딸의 목표였던 유튜브에 도전했어요!
그것도 집에서 할 수 있는 과학 놀이로요~



예명도 본인이 한라봉이 좋다며 만들고요 ㅎ
집에서 ㅎㅎㅎ 전문적인 장비 없이 한번 찍어서 올려봤어요!!

과학실험 키트 따위 없어도..

집에서 있는걸로도 할 수 있는 실험이었어요.

 

앞으론 집에서 실험하는건 영상을 찍어서
유튜브에 올리려고요.
어린이용 유튜브이기 때문에 당연 광고와 댓글은 없답니다~

 


장점은 아이가 다른사람에게 말해주는 것이기 때문에
본인이 실험의 원리같은걸 더 잘 기억해요!
찍은지 몇달이 된 지금도 물어보면 알더라구요.



집에서 구할 수 있는 재료로 해보려는데,
잘 안되는 날도 있겠죠?? ㅎㅎ
과학실험 키트따위 없어도 되!! 했으면서도... 

책도 사고, 장비가 필요한지 고민하는...
다음 실험이 걱정되는 엄마네요~~

집에서 뭐하며 놀까 걱정이다!!
그럼.. 한번 해보세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