앎양의 일상/아이와놀기

4세 아이 LED옷 입었을 때 반응ㅋ

떠나고픈앎양 2021. 10. 12. 21:33

 

 

딸이 3세때 만든 LED 의상!

다른 블로그에 올렸을 때, 만드는법 문의도 많으시고~

댓글도 많이 주셨었어요~~~

지금도 물론, LED를 풍선에 달은 제품도 나오고 했지만..

옷으로 입었던 저때 만큼 임팩트 있진 않아요 ㅎ

 

 

반응형

 

 

 

4살에 입었을 때 3살과 달라진점은...ㅋ

찾아서 좋아라 하며 입는다는점!!

입고 나가면, 거의 대부분의 사람들의 반응이

"대박", "야~ 너 이쁜옷 입었네~ 멋있다~!", "이런옷은 어디서 팔아요?" ㅎㅎㅎ

지나가는 사람들 거의 대부분이 말을 걸어요~ 그게 좋은지 신나서 입혀달라네요!

 

 

 

 

 

 

너무나 신나심 ㅋㅋ

LED의상을 다시 꺼내입을때, 건전지 체크 다시한번 해주시고!

옷이 작진 않은지 한번 봐주시고 ㅎ 신나게 반응을 즐겨주심 됩니당 ㅎㅎㅎ

 

할로윈에 임팩트 있는 코스튬, 

놀이공원 갈 때 눈에 띄고 싶으시다면!! 

LED옷 강력 추천 입니다!

 

 

 

만드는방법은 블로그 내 다른 글에 ㅎㅎ

+_+ 만들어 놓으면 진짜 재미난 옷이랍니다 ㅎ

 

2021.10.12 - [앎양의 일상/아이와놀기] - 반짝이 옷, LED 옷 만들기

 

반짝이 옷, LED 옷 만들기

바야흐로.... 5년전 할로윈데이 직전.. 남편이 저에게 한가지 동영상을 보내줬어요.. 바로 #led옷 을 입은 아이 영상이요.. https://youtu.be/GkBDRUO8hAo 처음엔... 별 생각 없이 귀엽네 했는데 ㅎ ​할로윈

hot3019.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