앎양의 일상/아이와놀기

함박눈이 펑펑~ 얼마만의 눈인지!

떠나고픈앎양 2021. 1. 7. 11:10


함박눈이 펑펑펑~!!
소리소문없이 내리고 있던 눈!!!



함박눈이 펑펑 왔던 어제,
딸과 이모와 눈사람도 만들고 눈싸움도 했네용!!



할머니네 가는 길! 신이났네 신이 났어 ㅋ
맞추기 힘들다는 눈덩이 카메라샷!!

그 짧은 길에 ㅠ 눈을 다섯번이나 맞았어요..
아주 엄마가 봉이지!!




이모들이랑 신나게 눈싸움 좀 해주고!!

본격 눈사람 만들기 시작!!!





1인 1덩어리 분업화 하여 ㅋㅋ
3단을 만들기로 하고!
딸은 여럿 도와주다가~ 나뭇가지 사냥을 나섭니다 ㅋ

꾸미기를 더 좋아하는 나이죠...
막노동은 어른 몫!!!

어제 눈은 펑펑 내린 눈답게 잘 뭉쳐지더라구요~


살살 잘 꾸며서~

드디어 어피치 삼단 눈사람 완성!!!




ㅋㅋㅋ 약간 아쉬운 가느다란 팔뚝... 이지만 어쩔수 없죠
나뭇가지가 없네요 ㅠㅠ


이런눈 너무 오랜만이어서
어른 아이 모두 신난 어제!!!

ㅋㅋ 아침은 현실로 돌아와 빙판길을 기어서 출근했지만
딸에게 좋은 추억 만들었음에 마음은 즐거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