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랑 국내여행/강원도

고성 아야진 맛집! 동해활어 / 구이가 경동대점 / 카페 해변길

떠나고픈앎양 2021. 10. 6. 17:16

 

 

 

2019년 갔던 아야진 해변!

그 근처에서 찾아갔던 맛집과 카페들을 소개할께요!

 

블로그를 마구 하던 때가 아니라서,

외관 메뉴 사진등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ㅎㅎ

 

 


구이가 경동대점

강원 고성군 토성면 토성로 83 구이가


양념갈비가 먹고싶어서 간 곳.

크게 비싸다고 생각되지 않았고

맛도 괜찮았어요.

 

 

 

파채도 맛있었구요~~

일단 갈비 양념이 너무 짜지 않아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둘다 맥주 먹고 대리불러서 갔던..ㅎㅎ

 

여긴 아야진해변 앞은 아니구,

차로 조금 떨어진, 천진해수욕장과

봉포해수욕장 앞이에요.

 

리트리트 숨에서 차로 10분 정도 걸린거 같아요!

 

결제는 현금으로 내서, 영수증인증이 불가능하네요ㅜ

 

 

 

 

 

반응형

 


횟집 : 동해활어 자연산전문점

강원 고성군 토성면 아야진해변길 80


012

스끼다시로 나왔던 고등어회??

그리고 강원도라서 문어와 감자떡도 나오고요~

 

회도 입에서 살살 녹더라구요~~

자연산 덕인지~~ 놀러와서인지~~ ㅎ

아이가 있어서 방으로 잡아 주셨는데,

칸막이가 낮게라도 쳐있어서

분리된 기분도 들고 좋더라구요.

 

사실 여기는, 리트리트 숨 in AYA 예약할 때

맛집으로 추천주신 곳 중 한곳이었거든요!!

 

 

 

 

요렇게 추천해주시더라구요 ㅎㅎ

저희가 샀다는 카드인증 ㅋㅋ

아야진항 앞 동해활어, 강추!!

>_< 양도 푸짐하고 회도 맛있었어요!!!!

 

소주잔에 물 넣고 이 날은 대리 없이!!!!

 

 

 

 

 

 


카페 : 카페해변길

강원 고성군 토성면 아야진해변길 139-2 카페해변길


 

 

돈까스가 유명한? 카페해변길!

아야진 해수욕장 길건너에 바로 위치해있어요.

계단을 올라가면, 테라스에 자리가 있고,

하와이스러운? 파라솔이 있죠.

 

 

 

 

 

 

저희는 밤에 가서,

음료와 머랭쿠키, 팥빙수를 먹었어요 ㅎㅎㅎ

돈까스는 마감되었더랬죠~

 

바다가 보이고, 맛있는 음료도 있고

일단 분위기와 뷰가 90%먹어요!

 

블로그를 활발하게 할 때가 아니라

메뉴판과 외부는 잘 안찍었다고...

미리 말씀 드렸죠?ㅎㅎㅎ

 

 

 

 

 

노는언니에 언니들이 가서,

이제 더 유명해 지겠어요 ㅎ

안그래도 유명하던데~~~~

 

방송 보니,

올해와 작년 카페해변길에서 바뀐점은...

파라솔? 정도?ㅎ

 

또 가면 담엔 꼭!! 돈까스를 먹어볼래요!!!!

 

 

 

 

ㅋㅋ 음료, 머랭쿠키, 팥빙수!

내돈내산 인증!!!

 

 

 

 

 

 

아야진해변 인근을 가신다면~~~

한번쯤 가보셔도 후회 안하실 거같아요!!

물론... 그때와 지금의...

맛이 안변하셨다는 전재 하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