앎양의 일상/맛집탐방

별미칡냉면 오랜만에 맛보다.

떠나고픈앎양 2022. 5. 25. 13:26

더워지는 이맘때, 부평구청 길건너,

먹자골목에는 핫한 집이 있어요.

 

그곳의 이름은...

별미 칡 냉면 !!

줄 서기 싫어서 안갔었는데, 

오늘은 너~~~무 더워서 오랜만에 또 한번 가봤네요!!

 

 

 

별미칡냉면 근처에 예전엔 비슷한 냉면집이 많았어요.

그래서 줄이 길면 다른집 가서 먹어보고 그랬는데...

 

사실 여기가 제일 맛있었기에....

 

다른집들은 다 없어지고 카페들이 많이 생겼더라구요.

(진~짜 오랜만에 와서..ㅋㅋㅋ)

 

반응형

 

 

어제 오늘 더워서 그런지!!

 

오늘 별미칡냉면에도 줄이 엄청 길었고, 

 

다행히!! 주차장도 있고 가게 앞에도 자리가 바로 생겨서

 

금방 주차하고 줄을 섰지요!

 

 

 

 

별미칡냉면 줄서있는데...저희 앞에 4팀!!

대기는 한.... 5분?10분?도 안됬어요...

 

여기 줄서있는걸 사람들이 다 알고..

냉면도 엄청 빨리 나오기 때문에

회전율이 엄청 빠릅니다.

 

 

들어가면서 몇분이요~? 물어보시고

자리 배정하면, 바로 주문하고, 냉면도 완전 금방 나와요.

 

 

 

 

물만두! 물냉면! 비빔냉면!

딱 주문했어요!

 

물만두는 4천원

물냉면, 비빔냉면은 8천원씩.

 

 

곱빼기도 있더라구요! 그런데 전 이것만으로도 배불렀어요 ㅋ

곱빼기는 천원 더!!! 9천원!!

 

스토어 메뉴에도 나와있네요!!

코시국이라 배달도 하고 포장도 하셨었나봐요~

 

 

 

 

 

부평 별미칡냉면에선 계산할때도 빌지 들고 가서 계산 휘리릭~

 

저희도 냉면 진짜 ㅋㅋ 후루루루룩 먹고 나왔어요.

 

대기하고, 먹고, 나오기까지 한 30분? 도 안된듯한 체감적인 느낌...

 

 

몇~~~년만에 간건데..

 

아직도 맛은 있네요!!!!  

 

더위도 날려주고, 시원해졌어요. 냉면의 계절이 돌아왔숨다!!

 

주차는.... 정말 골목길에..... 어려울 때가 있을수도 있으니..

 

가급적..... 대중교통으로!!!!!

 

그래도 주차요원도 있으시고 주차장이 생겨서, 좀 나아요!!

 

반응형